류시화 감성 라이프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롤로,칼카스 신규 각성, 각성 영웅 리스트 및 강화 


오늘은 오랫만에 올리는 업데이트 소식이네요. 요즘 하는 모바일 게임을 줄이고 있어서 ㅎㅎ.. 업데이트 내역들은 잘 안올렸는데 제가 소개한 게임들은 추후 패치 진행 사항까지 꼼꼼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이번 별이되어라 업뎃은 신규 각성 롤로와 칼카스 2종. 그리고 진형 2종 추가가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업뎃에 다크소울은 추가되지 못했네요. 궁수 3명 모두 각성영웅이 등장했기 때문에 이번주나 다음주에 등장할걸로 보여지네요.  



강림은 바르만의 공주 롤로 + 울티 까지 하시고 강림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창에 보시면 말괄량이 발명공주 롤로가 생겼군요. 






영웅급 각성 영웅들입니다. 업데이트 되어진 영웅도 있고 아직 안나온 영웅도 있는데요. 조만간 다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다크소울이 2마리 나오고는 아직 소식이 없는게 좀 안타깝네요 ㅠ. 궁수 기다리고 있는데 롤로까지 진행이되어서 이제 다음주나 다다음주까진 늦어도 나올꺼 같습니다. 

총 21명이고 다크소울은 7마리가 나오는거겠죠? 




영웅의 각성에는 영웅의정수 10개가 소요됩니다. 아이템도 소멸되니 끼워주신거는 뺴시구요.  드버 강림하다보니 각성은 뭐 쉽게 느껴집니다. 요즘 푸쉬템도 좋고 해서 말이죠. 




3번째 각성궁수 말괄량이 발명공주 롤로까지 강림 완료 했네요. ! 각티누와 각윈드 그리고 각롤로까지~~ 빨리 닥소 궁수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 



별이되어라 각성영웅 강화 TIP 


S가 요즘 좀 남아서... 정수가 들어가는 강화 경우에는 보통 S를 3장까지 집어넣습니다. 이번 말괄량이 발명공주 롤로는 총 47개에서 27개로 마무리됐으니 20개정도 소요됐네요. 싸게 먹혔죠 ㅎㅎ..  정수가 남아돈다면.. S 영웅 2장 쓰고 나머지 A로 들어가도 되는데 그렇게 되면 한번 안되는경우 발생하면.. 정수 소모량이 꽤 많이 올라가니.. 적당히 맞춰서 조절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7강에서 맥강갈때 S등급영웅 하나로 성공. 이때까 제일 기쁘다. ! 



■  각성 롤로 개인적인 평가 


어제 히드라에서 잠깐 써봤는데.. 데미지가 기대이하였구요... 데미지가 광역이라 기대가 컸었는데.. 일반 공격은 거의 안하는듯 보여집니다; 하지만  일반 던전 사냥에서는 속도가 상당하게 빨라졌구요. 그리고 영레나와 영탑에서 다른 딜러가 없다면 쓸만은 할거 같습니다. 다른 월보에서도 쓸일은 없을거같고..  그냥 닥소 궁수 재료용으로 뽑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내역 살펴봤습니다. 오랜기간 해왔던 게임이긴한데 중간에 약간 쉬어서 아이템과 동료를 많이못따라가고 있었어요. 그래도 최근엔 조금씩 달려서... 어느정도는 만회가 된듯 합니다. 각성 영웅들 다뽑고 다음 닥소 영웅 준비해야겠네요. ^^. 항상 즐거운 게임 즐기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