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인기온라인게임 마비노기 G21 업데이트 기대감 UP



아주 오랜기간 인기온라인게임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비노기. 

이번 연말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단행하는 G21 업데이트와 더불어 같이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 내용 살펴보도록 할게요. 




■ 2년 6개월만에 단행하는 마비노기 G21 업데이트. 12월 14일 예정 


오랜기간 준비한 업데이트답게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신규 메인스트림 수호자의길 기사단, 그 마지막 이야기와 무기에 잠재된 에르그의 힘을 발현시키는 무기 에르그 시스템

신규 지역 아발론과  오염된 아발론 전역 신규 필드레이드, 아발론 정화 미션이 추가되며 마지막으로 새로운 변신스킬 새로운 존재로 거듭나는 밀레시안이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메인스트림 수호자의 길.  신의 기사단이 펼쳐온 서사시의 대미를 장식하다. 



■ G19, G20 메인스트림 클리어 이벤트 


G21 메인스트림은 G19와 G20을 클리어해야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아직 못하신분들을 위해 시작 가능 레벨이 누적레벨 20으로 조정되며 클리어한분들에게 보상까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을 낮춘 여러가지 편의 서비스 제공


인기온라인게임 마비노기는 아주 상세한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있어서 신규유저가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게임입니다. 

방대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는 시스템이 잘되어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게 되어있구요. 스마트 콘텐츠라는 아주 편리한 시스템도 지원하니 꼭 이용해보시면서 게임을 즐기시면 좋을거같네요.  




2017 WINTER 프리시즌, 겨울엔 마비노기와 함께!


기간 2017.12.07(목) 점검이후~ 2018.02.01(목) 점검전까지.. 총 8주간 진행. 


이번 G21업데이트를 맞이해서 윈터 프리시즌이 열립니다.  프리시즌 기간 내내 마비노기 프리미엄 플러스 팩 무료! 

수리비 50%할인 이벤트와 모험가의 프리시즌 이벤트까지 ! 

그리고 매일 요일별 달라지는 FEVER TIME과  주말지원물품(스킬 수련 포션상자와 망치상자, 환생물약) 지급, 무료 영웅 환생까지 프리시즌내 경험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올 겨울엔 마비노기로 달려보자 !


언제나 이런 대규모 업데이트는 설레이는 거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준비되고 있는 마비노기 FINALE, G21 업데이트

예전 재밌게 즐겼던 분들이나 새로운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기회가 되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티저 사이트와 동영상 참고하세요^^ 






마비노기 G21 티저사이트 둘러보기 





▲ 마비노기 피날레 업데이트 티저 영상 - 알터 ver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