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기란 자치령, 죽음안개해안 코어 작업 (코어몹 및 효과 정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주 업데이트되었던 기란. 맵 추가와 요새 두곳 추가. 그리고 정예던전 한곳. 만렙이 150으로상향이 되었네요. 

생각보다 별건 없었던 없뎃이었네요.... ㅎㅎ 

그중에서 맵 추가로 우리가 가장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코어 작업. 기란자치령과 죽음의 해안 몬스터 코어몹 및 효과정리해봤습니다. ^^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필드 및 정예던전 코어작, 코어 도감 몹 레벨 및 효과 (몬스터 도감작)

- 리니지2 레볼루션 필드, 정던 드랍(주문서, 승급석,마프르의 가호) 및 요새전



기란 자치령, 죽음 안개 해안 두개의 맵만 추가가 됐습니다. 코어 숫자도 그렇게 많지는 않았구요. 

앞 맵 전례를 봐서 보통 4개의 맵이 추가가 될듯 한데.. 앞으로 3.4.맵이 나올거같습니다. ^^




■ 기란 코어 작업, 기란자치령, 죽음안개해안 코어 메인몹 및 서브몹, 효과 



■ 새로추가된 맵. 기란 기란자치령, 죽음안개해안 도감 몹입니다. 몹보다 사람이 많고 그렇게 몹 분포 자체가 많아보이진 않아서.. 시간이 좀 걸리거같습니다. 몹 자체는 그렇게 세지않고... 왠만한 ㄴ투력된다면 쉽게 사냥은 가능한편입니다. ^^ 파티해서 하시면 조금 나을듯 하구요. 



그외 신규정예던전 상아탑1층 추가.! 

아직 1층이라.그런지 불만사항이 많다고 합니다. 아직 가보진 못했는데... 맵 디자인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ㅎ. 

몹 스폰도 그렇고 ㅎㅎ... 차주 지나면서 조금 나아지길 바래봅니다. 



▲ 차주 업데이트 예상이되는 아지트 결속의 수정. 아지트 퀘스트가 가능하다고....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기란 도감 코어 작업(기란자치령, 죽음안개해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렙이 150까지 늘어나고 맵이 늘어났지만 크게 플레이 자체가 변한건 없습니다. 

아직 공성전도 나오지 않았고 기존 플레이와 거의 똑같네요;; 스크롤퀘 주는 보상이 조금 늘어났다는게 유일한 위안이 아닐까 합니다. ㅎㅎ.. 


업데이트시마다 버그도 많고.. 아직 안정적인 면과 즐길 컨텐츠를 동시에 좀 구현해 주면 좋겠네요. ^^... 

향후 좀더 액티브한 패치를 기대하며 오늘 글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