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SR무기 승급, 무기 승급석 모으기 (요일던전, 옵션 변경 및 강화) 


안녕하세요. 

요즘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 

일차 목표가 SR무기였는데 드디어 승급으로 그걸 이뤘네요.;;;

R급 무기 30레벨까지 올리고 승급까지 꽤 많은 시간이 걸린거 같습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전직 퀘스트 및 전직 스킬 그 이후 소소한 팁( 아데나 경험치 노가다)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막히는 레벨업 경험치 이렇게 모아보자 피의증거 기부(전직 전 스킬 팁 까지 )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오픈 연기 시간동안 알아보는 클래스 계보 직업트리, 직업선택 (1차전직은 31레벨에)



▲ 휴우. 간신히 3개짜리 요일던전 클리어.... ~_~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일단 무기  승급석을 모아놓자 


무기 승급석은 화요일, 일요일에 획득이 가능합니다. 

일단 어려움 정도는 해주셔야 수급이 용이합니다. - 

무기승급석 3개.  100-200인가.. 재도전 됩니다. 하루 9개. 그리고 일요일날 또 무기로 선택하시면 되구요.~ 

수요일에도 다른 요일께 가능합니다. 레드다이아 200개 소모되지만.. 기다리기가 뭐하니깐.. 눈물을 머금고 횟수 구매 해주시면 되럭같아요. 

만약 수요일에 일요일 화요일까지 하면 총 600개 듭니다. 

그외 드랍으로도 얻을 수 있는데 필드사냥 졸라게 돌려도 잘 못먹어서...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일던전은 화요일보다는 일요일이 좀더 어렵네요..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전투력이 딸리면 좀 도망다니셔야되요.. 간신히잡았네요 ㅠ 


▲ 횟수구매에 드는 레드다이도 많이 들어감 ㅠ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드디어 SR무기 승급 


요즘 배경템이 핫하다는데... 그건 먼 남의 일이고.. 일단 있는 템이라도 올려서 사냥이라도 조금 보탬이 되는데 낫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R무기 30레벨 그리고 무기승급석 30개가 필요하고 아데나는 12만이 필요합니다. 

승급시 무기옵션은 그대로 가고 수치는 증가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옵션이 한개더 붙습니다. ~

그래서 미리 R등급에서 투옵을 맞추고 가던지.. 아니면 SR 등급에서 맞추던지 선택을 해야되요. 

전 그냥 3개중에 2개만 붙자 해서 SR에서 돌렸습니다. 1300 다이야 정도 들고 그냥 쓸려던 투옵을 맞췄네요. 





▲ 힘들었던 무기 승급.~! +_+



원하던 옵션인 피흡과 공속 증가에 만족을.... 괜히 욕심부리다.. 완전 망하는 수가 있다죠.... 

장신구와 투구에도 피흡이 붙는다던데 무기에 그럼 공속, 크리, 크뎀으로 맞추던지.. 가지고 있는 장비에 따라서 옵션은 바꾸시면 될거같아요. 

단...재수없으면 다이야 많이 깨지는건 감수하셔야될거같습니다.~ 



강화하다가 계속 왔다리 갔다리 해서 ㄷㄷ..~ 아데나 조금 남겨두고 포기를 했네요. 

강화시에도 꽤 공격력이 많이 올라가더라구요.  돈좀 모아서 한번에 올려봐야될거같습니다.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세번째 시간. SR무기 승급 및 옵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냥 경험한 토대로 작성된 거니.. 조금 틀린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양해바라겠구요.~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혹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그럼 즐거운 게임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