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전직 퀘스트 및 전직 스킬 그 이후 소소한 팁( 아데나 경험치 노가다)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레볼루션 공략. 전직한지 몇일됐는데 아직 전직을 못하신분들을 위한 전직퀘스트 내용 가지고 왔습니다. 

빡세게 하면 얼마 안걸리는데... 장비가 없고 하면 조금 더 더디게 전직이 이뤄집니다. 

중간에 심대한 난관에 봉착(?)하기도 하구요. 저는 전투력 4만 정도로 했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던거 같습니다. ; 

전직 퀘스트는 안될땐 뺑이와 .... 물약 신공만이 답인듯 합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막히는 레벨업 경험치 이렇게 모아보자 피의증거 기부(전직 전 스킬 팁 까지 )

-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오픈 연기 시간동안 알아보는 클래스 계보 직업트리, 직업선택 (1차전직은 31레벨에)



▲ 전직퀘스트 중 가장 까다로운 보통 난이도 요일던전 돌파 



■ 리니지 레볼루션 2 공략,  전직퀘스트 시작. (전직은 아직 1차만 있고 2차는 업데이트 전입니다. )


1. 인내의 증명 - 몬스터 200마리 처치

2. 하루의 정리 - 보통 난이도 요일던전 돌파 (요일던전 횟수 남겨두세요)

3. 준비된 자세 - A급 아이템 한개 습득 ( 1회 고급 무료뽑기 이용) 

4. 만인의 인정 - 결투장 5승 달성 (약한 애들만 패세요)

5. 자격증명 - 5만 아데나 획득 (퀘스트 아데나 상자 모아두세요. ) 

6. 한계 돌파 - 장비 강화 3회 (아무데나 그냥 3회 성공) 

7. 인정 - 인골수집자 키리오수 처치. ( 사람 많을때 거들기만.. -_-) 


어려운건 요일던전 뿐일듯 합니다. 나머진 그냥저냥 할 수 있는거같구요. 전투력이 딸리면 보석 조금있는걸로 보석 물약 사서 자동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컨하면 딜이 안나와서 시간 오바가 된다고 하거든요. 





▲ 아직 전직못하신분들이 계시다면.. 미리 준비하시면 그래도 수월하게 바로 전직이 가능하십니다. ; 

할려고 할때 안되면 참.. ㅋㅋ 급해져서요 ㅎㅎ



▲ 1:1로는 잡기힘든 키리오스. 전투력 4만 5천이었군요; 피통이 커서 뺑뺑이도 힘들듯 합니다. 떼로 잡는게 최상. 



▲ 휴먼 키우고 있는데 팰러딘을 꿈꿧지만 워로드로 전직했습니다. -0- 전직은 역시 뜨는 무기따라 가는거같아요



■ 리니지2 레볼루션 전직 완료. 이제 시작이다. 전직 스킬은 ? 


전직이 됐다고 신세계가 펼쳐지는건 전혀 아닙니다. 아직 2차전직도 없기에.. 그냥 레벨업 뿐인데요. 장비가 안되면 기존과 다를바 없는 플레이를 하셔야됩니다. 

스킬찍으면 파워가 많이 오르긴 하는데 기존 전직 전 스킬 레벨 5와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전 찍어둔 스킬가지고 아직도 사냥중입니다. 이유는 바로 엠피 소모가 정말 장난아니거든요. 

물약 살돈도 없는 생활이라.. 많이 쪼들립니다.  명색이 군주라 기부도 하고 있어서.... 무기 레벨업도 힘들 지경이네요.... 

아데나 수급만 조금 개선해줬으면 좋겠네요.... 


전직 후 스킬은 패시브는 일단 찍으시고 액티브에  스포 되는데로  37이후에 찍으시면 될거같습니다. 

아데나 및 경험치 노가다는 혈맹 경험치  관련 피의증거 같은 템 위주로 정예던전에서 파밍하시는게 가장 좋아보이구요. 

레벨업은 최대한 늦게 하시도록.. 메인퀘는 최대한 미루시면 되겠네요.  레벨올라봐야 장비 안되면 말짱 황입니다 ... 몹들 보상만 줄어들구요. 


p.s 경험치 물약먹고 채집은 꼭 해주세요. 3배 무시못합니다. ^^ (채칩하고 필드사냥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