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막히는 레벨업 경험치 이렇게 모아보자 피의증거 기부 (전직 전 스킬 팁 까지 )  


안녕하세요. 수시로 튕기는 환경에서도 열렙하시느라 고생들이 많으십니다. ;

글루디오에서 하다가... 서버 튕기고.. 대기열까지 해서.. 레볼루션 서버를 옮겼습니다. 

글루디오에서는 뭐플레이 시간이 얼마 안되서 쉽게 옮길 수 있었네요.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략 시간. 레벨업 경험치와 전직 전 스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레벨업의 필수는 역시 메인퀘스트. 그리고 더해지는 일일퀘스트와 주간퀘스트.. 

다 퀘를 수행 누르고 해야되서.. 모르고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ㅠ. 꼭 하루에 깰수 있는 수는 다 깨어주세요. 이건 기본인듯 합니다. 

그리고 그다음이 바로 서브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깨다보면 보상으로 주는데 상점에서 살 수도 있습니다. 

꽤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를 주는군요. 그래도 사서 하면 적자가 납니다; 이게임은 어딜가도 적자인듯 ...

그래도 레벨업 빨리하실려면 서브퀘스트수행도 좋습니다. A급 하루 10번 구매가능합니다. 



■ 리니지2 레볼루션 레벌업 공략, 혈맹상점에서 경험치를 사보자 


핵심팁은 바로 혈맹상점에서 사는 경험치입니다. 하루 10회가능하고 혈맹기부로 획득가능한 혈맹주화로 살 수 있습니다. 

레벨따라 거의 7-9퍼 정도 얻을 수 있어서 모아두시면 짧은시간 광렙이 가능합니다. 

정예던전에 있는 피의마물 몹들을 사냥하면 피의증거를 7개씩 획득가능한데요. 이걸모아서 기부를 하시면 됩니다. 

피의증거가 몹마다 나오는건 아니구요. 나올때 쭉 나오고 안나올땐 진짜 안나옵니다. ~ 그리고 레벨차가 나도 드랍율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피의증거 드랍 장소입니다. 


정예던전 엘프던전 1층 - 1시 

정예던전 엘프던전 2층 - 10시

정예던전 개미굴 - 일개미 대장 지역 


전직전까진 1층, 그다음부터 2층, 40렙 넘어가면 다시 개미굴로 바꾸시면 될듯합니다. 10레벨차 이상나면 아예 안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혈맹주화 모으기가 만만찮지만.. 경험치는 확실하네요 .



혈맹기부는 세가지. 아데나, 피의증거, 붉은 스타 스톤. 

아데나가 제일 효율이 좋지만..  돈은 항상 딸려서 말이죠 ㅠ



▲ 엄청난 노가다를 필요로 하는 피의증거 노가다. 



▲ 피의증거를 드랍하는 정예던전 피의 마물 



■ 전직 전 스킬 찍기. 어떤게 효율적일까. 

대부분 전직 전에는 패시브만 찍고 넘어가는걸 선호하시더라구요. 저는 액티브 한두개는 3레벨정도까지 올려주시는게 낫다고 봅니다. 

엠을 쓸똥 말똥 할 정도로 레벨업도 빨리되고 나중에도 쓸 수가 있거든요. 스킬 포인트도 얼마 안들어서 그렇게 아깝지 않습니다. 


레볼루션 자체가 무과금으로 굉장히 힘들게 설계가 된거 같은데.. 나중에 어떻게 바뀔지 이런 시도가 끝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막히는일 없이 레벨업 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재밌게 플레이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