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프렌즈런 for kakao, 사전혜택 쿠폰 없이 고고싱 


수많은 게임들이 사라지고 새로 출시가 되지만 요런 러닝게임은 오랫만에 해보는거같다. 

쿠키런에서 질리도록 달려봤지만 ㅋㅋ 친숙한 카카오 프렌즈를 앞세운 프렌즈런을 해봤다. 

요즘 양대 무료 마켓 1위게임이지만  최근 mmorpg장르에 밀린 러닝 게임의 흥행을 다시 한번 쓸 수 있을까?



■ 사전예약 안해서 쿠폰 번호 찾다가.... 


사전예약 및 cbt참여를 안해서 쿠폰좀 찾아보니 전혀 없었다 ㅡ.ㅡ! 

괜히 찾느라 애쓸 필요는 없을듯.. 푸쉬와 업적만 잘 이용해도 캐릭터 모으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 출석 체크 까지.... 

그래도 있으면 좋겠지만.. 콘 모아서 생명과 대쉬 업그레이드 하는것만으로도 충분할듯... 



프렌즈런 for kakao 특징, 같은듯 다른 러닝 게임 

기존 나와있는 게임과 굉장히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다른 시스템을 보여준다. 

1. 3주자 릴레이 방식. 

2. 슬라이딩 대신 대쉬

3. 맵 선택 방식 


좀 특이한점을 꼽으면 위 세가지를 꼽는데.. 특히 대쉬 방식이 꽤나 새롭다. 

단순히 게임진행을 빠르게 한게 아니라.. 여러가지 구간에서 대쉬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꽤나 많이 나오더라는.. 

게이지가 있어서 무한대로 쓸 수 도 없어서 적재적소에 쓰는게 아주 중요. !



프렌즈런 유물과 펫. 캐릭터 레벨업하면 하나더 낄수있고... 고득점을 위해선 좀 필요할듯...^^: 



▲  펫 좋은게 언제 뜰려나.... 



쿠폰도 없이 간신히 캐릭 세마리 모아서 ㅠㅠ.. 

아직 많이 달려보진 못했지만.. 친숙한 캐릭터빨로 약간의 인기는 유지될듯... 친구들도 많이 달리고 있지만.. 곧 시들해질지도 모르겠음.. ㅎ

달리기 게임은 계속 달리지 않으면 너무 뒤쳐져서.. 가볍게 한두판 하고 넘어가는 라이트 한 게임은 아닌듯...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