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더비스트 CBT 후기, 직업 캐릭터 소개 및 웹젠 소식


지난주말 웹젠 더비스트 (THE BEAST)의 클로즈베타가 열렸습니다. 상금도 굉장히 많이 걸고 말이죠. 

뮤오리진 흥행이후 다른 작품이 없었는데요. 이번 더비스트에서 웹젠의 가능성을 엿봤습니다. 

그래픽 퀄리티는 약간 떨어지지만 그렇게 나쁘지 않았구요. 오히려 친숙하게 와닿아서 뭐 할만 하더군요. (뮤오리진에 비하면야..) 



■ 더비스트 직업 캐릭터 종류 


더비스트는 기본적으로 3개의 직업. 그리고 VIP등급에 따라서 한 직업을 추가로 고를 수 있게 설계되어져있습니다. 


기본적인 직업은 팔라딘, 버서커, 어쌔씬이구요. 

VIP등급8에 고를수있는 메이지가 있습니다.  (VIP8 달성 금액 = 11만원) 

VIP등급은 중국 모바일게임에선 무조건 있는 시스템인데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많이 넘어와서 그렇게 거부감 드는 시스템은 아닙니다. ^^;

누적 캐쉬금액에 따라서 혜택을 주는 방식이라 과금러들에게도 환영받고있는 실정입니다. 





■ 기존 자동사냥과는 틀린 느낌의 더 비스트. 


캐릭터 조작 난이도로 볼때는 어쌔씬 -> 메이지 -> 팔라딘 -> 버서커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자동사냥을 해도 아무래도 난이도 있는 캐릭터는 조금더 조작에 신경을 쓰면 확실히 강해진 느낌이 크구요. 

편한 사냥을 원한다면 탱커 위주로..  컨트롤 신경쓸 수있다면 다른 캐릭터들을 고르시면 될거같습니다. 





■ 웹젠 주가 및 근황


현재 웹젠 주가는 굉장히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21000원대에서 횡보중이구요. 전고점 대비 55%나 하락을 했네요. 

뮤오리진의 수익둔화 및 신작 출시지연으로 인한 영향과  게임주 전반적인 흐름도 나빴습니다. 

하지만 더비스트를 시작으로 샷온라인 모바일과 뮤레전드의 출시가 하반기 예정되어있어서 괜찮은 흐름 보여줄거로 생각됩니다. 

조금씩 추매중인데 좋은 결과 있어야겠죠.. ㅎ 

더비스트를 해보고 사실 조금더 모으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흥행 해줄거란 예상이어서요. ^^



▲ 더비스트의 아이템 단계 

일반 - 고급 - 희귀 - 영웅 - 불멸 - 전설 단계의 6단계로 구성 



▲ 기존게임에서 못봤던 시스템이 많아서 전투가 흥미진진 



▲ 수호펫과 전투펫 사이의 선택. 



▲ 클베마지막 시간 마을 모습. 



마지막 질러본 고급템들... 캐쉬가 나름 소모가 많이 될거같은 시스템입니다. - 

게임을 해보니 터치 방식의 색다름과 수집형 캐쉬로 인해 괜찮은 성적을 보여줄거 같습니다. 

정식서비스를 기다리며 글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