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크리스탈하츠 공략 , 크하 등급표 초반 영웅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재미나게 하고 있는 게임 크리스탈하츠.

게임성도 괜찮고 영웅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크하에서 가장 필요한 초반 영웅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먼저 크리스탈하츠는 영웅 구성이 탱커, 원딜러, 근딜러, 서포터, 힐러  5가지 종류로 나눌수가 있습니다. 

보통 파티구성은 탱커, 딜러2 , 힐러1 이렇게 하는게 기본인거 같구요. ! 

서포터는 거의 안쓰인다고 하던데 맹독가진 서포터도는쫄작할때는 쓰이니 키우실때 넣어서 키우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크리스탈하츠 공략 크하 등급표 탱커 


아직 정보가 부족해서 정확한 등급이 아님을 숙지하시고 그냥 높은 등급은 쓸만하다 정도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 의견도 올려주시면 좋을거같고요. 

먼저 탱커부터 하고 등급은 3등급으로 구분할게요. 속성은 표시해둔것도 있고 따로 표기하지 않은것도 있습니다. (3성영웅은 표시)


S급  - 홀슨, 듀란트 , 슈타인

A급 - 켈쉬, 미노타우르스(불), 이라(물), 켈리(빛) 

B급 - 나세르, 써니, 켈리우드, 타락고블린, 엔트 ,골렘 




■ 크리스탈하츠 등급표 서포터 계열 


크하에서 가장 소외받는 계열이 바로 서포터계열인듯 합니다. 그닥 주목받지 못하고 효율이 안좋은걸로 나옵니다. 


S급 - 로즈안느, 마리 

A급 - 벨키엘 , 아마린(풀), 나가주술사, 

B급 -  오큘러스, 이블린 , 머먼주술사, 아울린 




■ 크리스탈하츠 등급표 딜러 계열 


근딜과 원딜 통합해서 올렸구요. 좀 종류가 많긴한데 일단 대체적으로 분류 해보겠습니다. 


S급 - 마누엘, 스테판 , 다크나이트, 아얄라 , 오를린느, 이글리트 , 이르윈, 

A급 - 벤자민(불,빛),  지그문트 , 불곤(불) , 리자드맨(암) , 아레스(풀), 놀궁수(풀)

B급 - 미캬 , 얄, 쟌다,  드발린 , 엘리자베스, 카야, 키키 , 에밀, 곤, 나이아스 

C급 - 놀전사, 머먼, 트롤, 이든, 사우러스



▲ 개인적으로 끌리는 딜러 스테판 ~! 


■ 크하 등급표 힐러 계열 


S급 - 리디아, 술라(불) 

A급 - 니뮤(빛), 머먼치료사, 더키 , 아그네스 

B급 - 디엘



■ 마지막 크리스탈하츠 키우기 좋은 영웅으로 효율내보자 

크하는 각성과 스킬업으로 능력이 많이 향상됩니다. 그래서 많이 구할 수 있는 영웅이 있으면 그걸 키워서 쓰시면 되는데요. ! 

여기에 해당되는 영웅들 중에 쓸만한 애들 몇 소개해드릴게요 


불곤, 니뮤, 벤자민 중에 초반에 나오시면 계속 쭉 키워주시면 나중에도 쓸만하실겁니다. ! 자주 나오는 편이고 성능이 그닥 떨어지지 않는 녀석들입니다. 

등급표에도 표시해 뒀구요^^. 물론 고뽑하다가 좋은 녀석들이 많이 나오고 하면 재료로 쓰셔도 무방합니다. 


오늘은 크하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성능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애정가지고 키우는 녀석이 한두명은 있으시면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으실겁니다. ^^ 원하시는 영웅들 다 나오시고 득템하시길 기원할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