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이승기가 선전하는 피자헛 크런치 골드! 그리고 샐러드바가 리뉴얼되서 새로워졌다고
해서 그녀와 함께 소셜커머스 쿠팡을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ㅋ


새로 워진 피자헛 샐러드 키친.  각종 메뉴들. 약간 다양해진 느낌이구 소스류가 좀 늘어난 느낌이에요.


가운데 달랑 하나 남은게.. 씬 크래커, 다양한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맛있더군요.


 요건 요거트 버섯 포테이토. 씬크래커랑 샐러드바 주력 메뉴. 은근 잘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


그녀가 토핑 얹어서 만든 요거트. 맛있게 보이시나요?


사진이 약간^^;; . 맨처음 퍼온 샐러드바 메뉴들.. ^^. 살찌기 딱 좋은 것들만 모은거 같아요 ㅎㅎ


영수증에 쿠팡 샐러드 셋트 라고 찍히는군요^^.
거기에 콜라하나 추가. 콜라는 무한리필 되는건 아시죠?


테이블에 깔려있는 청정 자연 치즈로 만든 피자헛 피자~! ^^


시원한 콜라. ^^. 빠져서는 안되는.. ㅋ


매장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구.. 몇장 찍었었는데 한장만 제 손에..


드디어 크런치 골드 피자가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M 이구요. 토핑은 하프앤하프로 비프&칠리 입니다.


요긴 로스트 비프. 로스트 비프와 불고기 미트볼. 빵 끝은 감자칩과 체다치즈 코팅이에요.
바삭하긴 했는데.. 그부분이 너무 커서 좀 약간 에러 였어요. ㅋ



칠리 쉬림프, 새우가 약간 작아서 실망. ㅋㅋ. 했지만 뭐 괜찮앗어요. 첫맛이 좀 약간 짠 느낌이 들었었는데.. 좀 더 먹으니까 괜찮아 지더군요. 위에 뿌려진건 핫소스 투여한거에요^^


빵끝이 바삭바삭하긴 했는데.. 생각한거 보단 약간 별로였어요.^^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분들은 또 괜찮게 생각하실지도 모르겟네요.


오늘 그녀와 함께한 피자헛은 마산 해운점 이에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괜찮았어요^^
울 그녀는 음식이 살짜기 별로인 느낌을 받았어요. ㅋ

나름 메뉴도 괜찮고 깔끔해진거같은 피자헛 샐러드바 하지만 개인적으로 샐러드바는 미스터피자가 더 입맛에 맞는거같아요^^. 피자도 그렇고. 다음에 미스터피자 가면 한번올려야겟네요. 몇번갓는데 올리진 못했군요.
점심시간전인데 벌써 배가 고프네요. 먹는거 올리면 이런 후유증이..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