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데이트 장소 노스리퍼블릭, 노스 신메뉴 출시 랍파스타 먹고왔어요


자주가는 레스토랑 노스.~! 귀산 드라이브 가면서 다녀오면 참 좋은곳이죠. 

얼마전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한번 만나보러 가보실게요~


- 크리스마스데이트장소 창원 귀산동 레스토랑 노스리퍼블릭



최근들어 저녁에만 가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아진걸 갈때마다 느끼는 노스리퍼블릭. ㅎ. 

데이트 장소로 분위기 내기 좋겠죠?



못보던 장소도 생겼네요. +_+




2016 신메뉴 출시. 랍스타 시리즈~~~ 랍파스타~ 예전에 랍스타 스테이크 먹어봤었는데 더 새롭게 해서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ㅎ 

이날 먹은건 로제파스타.  피자를 고르곤졸라 먹어서 크림소스는 피했어요! 



잘 나가는 노스 베스트 7 메뉴.  이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ㅎ. 



안쪽 테이블 모습과 오픈 주방 모습.  내부사진은 이전 포스팅에도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식전 스프와 식전빵.~! 빵 소스다 맛있어요. 



오늘은 키위 에이드! 여기 키위 팔기도 하는데 ㅎㅎ.. 그래서 그런지 에이드도 맛있어요. ^^ 양도 많구요. 



오늘의 메뉴1. 고르곤졸라 피자. 

화덕에서 잘 구워져 나오는 기본 피자. 



오랫만에 피자 올리는 샷을 찍어봤어요 ㅎ 

살살녹는 화덕피자. 역시 엄지척~! 



꿀살짝 찍어먹는데 더 맛있죠.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ㅋ...^^ 



오늘의 메뉴2 메인 랍스타 로제 파스타입니다. \23,000

고르곤졸라에 잘어울리는 로제 소스! 랍스타 한마리가 다 들어가있네요 +_+



고르곤졸라 피자와 환상궁합! 

크림먹을려다가 요걸로 했는데~ 역시 이집은 로제가 갑! 



깔끔한 면발과 랍스타 의 맛까지..!  풍미가 좋은 파스타네요... 



살도 다 발라져 있어서 먹기도 편해요 ^^



마지막 나오면서 내부컷 한컷 찍어봤네요. 



노스에서 신메뉴 즐겨봤는데 처음 생겼을때부터 맛봐 왔지만 점점 맛이 더 좋아지는듯 해요. ^^

새로운 메뉴도 많이나와서 더욱 풍성한 맛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 

랍스타 시리즈도 꽤 인기를 끌거같아요.  즐거운 설명절 보내시구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