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점심들 드셨나요?
오늘 포스팅은 좀 늦은 시간에 하네요~
소개할 곳은 대구 달성 논공쪽 유일한 패스드푸드점 롯데리아 논공점입니다.


촌이지만 나름 규모는 큽니다. 롯데리아는 잘 안가는데.. 오후에 시간이 되서 그녀와 함께~ 햄버거 먹고 왔네요.
패스트푸드도 즐겨 먹는 울 그녀.  식단이 자동적으로 그녀의 먹거리 위주로 바뀌어 가는 중입니다. ㅋ
 


인테리어는 깔끔해 보이시나요? 매장도 시원시원해 보여서 괜찮아요



그녀와 함께 맛본 롯데리아 행운팩이에요. 세트 메뉴 구성은 자이언트버거+새우버거+양념감자+치즈스틱+음료 두잔
가격대비 구성은 나름 만족 스러웠어요^^.
이달에 이벤트를 했는데.. 기간이 지나 버렸네요 ㅡ.ㅡ
발늦은 뉴스에 죄송할 따름 ㅋ. 늦게 올렸다고 그녀에게 한 소리 들을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소개해 드릴려고 사진은 찍어 왔으니 소개! . 맥북에어 노트북 이벤트였는데 말이죠..
4,5등은 쪼잔하게 반값 ㅡ.ㅡ 그것도 안걸리더라구요 ㅎㅎ

 


그녀가 제일 먼저 먹어야된다는 치즈스틱. 치즈가 굳는다네요~! 먼저 드셔 주세요 ㅋ
요고 맛납니다^^.


오늘도 모델을 자처하시는 그녀. 양념감자에 양념을 넣어 줍니다.
세가지 맛 중에 한가지 고를 수 있던데.. 저흰 매운맛으로!


감자에 양념 스프를 뿌리고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잘 버무려진 감자~! 요것도 은근 괜찮더군요!


자이언트 버거와 새우버거~! . 개인적으로 자이언트 버거가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새우버거는 소스가 좀 생선까스 느낌이 많이 나서.. 약간 좀 그랬습니다 ㅋ

 

 마지막 입가심으로 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수다 시작~. 
 일할때는 그렇게 안가는 시간이 그녀와 함께 있으면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는 거 같네요.  
 자주 못봐서 그런가요?^^


그녀와 함께한 착한 패스트 푸드 맛보기. 어떠셧나요?^^:
세트메뉴 나름 괜찮아서 한번 드셔보는거 괜찮을거같아요. 안좋아하시면 패스~^^
날이 꾸리꾸리하지만 행복한 하루 되셧으면 좋겟어요. 그녀와 함께하는 밥집/맛집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