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양덕동치킨 배달 맛있는곳, 색다른 치킨집 타워치킨  


요즘 배달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양덕동에서 괜찮은 치킨집이 하나 생겼더라구요.  이제까지 배달되는 치킨과는 많이 차별화된 타워치킨...! 다른 지역에서는 유명하던데 마산에도 이번에 들어왔네요 ㅎ..  치킨과 여러가지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타워치킨 만나보러 가볼게요~



양덕동치킨 타워치킨 위치는 한일2차아파트 상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  위치도 마산역 바로 밑쪽이라 찾기 쉬우실거에요. 마산창원분이라면 설마 이곳 모르는분 없겠죠?!ㅋㅋ 밑에 상가주차장에 차대고 전 테이크아웃 하러 왔습죠~~



친절마트 바로 위쪽인데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셔도 되고 계단타고 올라가셔도 바로위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모습이구요. ~ 배달전문점이지만 내부 테이블과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었어요. 



내부 전경이구요. 주방을 확 틔워두셔서 한눈에 보이게 되던데 참 청결해보이더라구요. 배달음식은 특히 위생문제가 많이 대두되는데 그런부분에선 걱정없이 시켜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메뉴에 대한 설명과 타워치킨 약력에 대해서 나오는데 재밌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한번 읽어보시구요. 



미리 주문한 시간에 딱 준비가 되었어요 ㅋ. 이런 박스에 딱 넣어주시네요.. ㅋ신기신기...  닭이 에펠탑을 들고 있는 ㅋㅋㅋㅋㅋ 요 안에 타워에 층층이 음식들이 쌓여져 있는데 밑에서 보실수 있어요 ㅎ. 



전단지를 같이 주셨는데 처음이라고 하니 설명도 해주셨어요. ㅋ  1층에는 양상추 샐러드. 2층에는 양배추, 옥수수콘 슬로우, 메추리알 , 3층에는 양파절임 치킨무 파절임, 고추 , 4층에는 건빵 튀김쥐포, 라면땅, 누네띠네 그리고 5층에는 닭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ㅋ... 헥헥.. ㅋ 힘드네요.  뭔가 푸짐해보이죠?ㅋㅋ그리고 콜라와 캔커피하나도 같이 들어가있어요. 어찌나 구성이 오지던지.. ㅋ



집에와서 타워치킨 열어봤습니다. ! 닭은 반반도 가능해서 전 매운양념과 후라이드를 같이 주문했어요. 가격은 테이크아웃 하면 천원또 할인되서 정말 싸게 먹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가짓수가 굉장히 많아서 더욱 그렇게 느껴졌던거같구요.  



제가 좋아하는 매운맛이 가득한 청양고추가 한가득 올려져 나오네요. 으흐흐흐...!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이죠?!



요런식으로 타워형으로 포장되어져서 나옵니다. 아무래도 타워치킨의 장점은 여러가지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기존 배달 치킨집의 가격대로 즐길수 있다는거죠!  양도 적을줄 알았는데 사이드 각 메뉴들의 양도 상당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  입맛에 다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던 사이드 메뉴들 



콜라와 캔커피도 같이 제공되네요.



세팅된 전체모습이에요.  쥐포및 과자류. 옥수수콘과 샐러드. 여러가지 마늘,고추장아찌라던가 파채. 치킨무. 등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거같아요 ㅎ 특히 양상추 샐러드가 대박 ! 소스도 맛있고 양도 엄청 많이나와요 ㅎ. 



그리고 소스도 2종이 함꼐 나오구요. 매운양념과 마요네즈였나..^^ 찍어먹으니 맛나더라구요. 



닭도 국내산 생닭만 사용하고 고기질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_+!  사이드가 많이나와서 사실 닭의 질이 좀 걱정됐는데 하나도 나쁘지 않고 제대로 튀겨져 나왔네요. ㅎ



여러가지 안주들이 있어서 ㅋㅋ 맥주와 즐기기도 좋았어요. 



특히 요 매운양념.. 제 스타일!!!ㅎㅎㅎ 완전 맛있었어요. !^^ 매운거못드시는분들은 뭐 시켜드시지마시구요 ㅎ. 



푸짐한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이너무 맛있어서^^ 더먹고 싶더라구요. 



이제 양덕동치킨 하면 이곳이 떠올를거같습니다. 이곳저곳 시켜먹기 좋아하는데 ㅋㅋ 괜찮은 곳이 생겨서 뭐~ 자주 애용할거같구요. 치킨도 맛있고 그외 다양한 메뉴들 같이 즐기시는거 좋아하시느분이라면 타워치킨 한번 맛보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