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청도여행 중 들른 청도맛집, 청도참한우 식육식당



청도 관련글


2012/10/27 - [류시화의 감성 이야기/감성 여행/ 데이트] - 청도여행,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포토 테마파크 러브러브 빛축제

2012/10/17 - [류시화의 감성 이야기/감성 여행/ 데이트] - 청도여행, 청도 와인터널



청도 들어서자마자 휴식공간에서 한컷 찍었어요. 반시가 유명하다죠.. ! 

맛집없냐면서 기웃기웃하다가.. 그나마 평이 좋은 청도참한우 식육식당으로 ! 고고싱



가게 앞에 있던 진라리 유적 

청동기 시대 마을 유적이라고 하는군요..^^.. 


<하핫 오랫만에 보는 고인돌>


<움집? 청동기 시대 살던곳이었나봐요. 옆에 있는 소화기가 눈에 더 띄었어요>

가게 모습. 한우축산 농가 직영점! 

주차공간은 많아요 



청도 참한우 가격표. 

한우라고 밑기지 않을 정도의 가격표에요. 



기본세팅. 밑반찬은 별거 없습니다. 야채와 콩. 짱아찌 ^^



요건 모듬구이 2인분. 400그램이군요. 


불판에 기름두르고 차돌박이로 한번더 달궈줍니다. ㅋ



그녀가 굽는 동안 한컷.. 그녀의 눈빛이 심상치 않아서 바로 카메라 내리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사진은 없습니다. ㅠㅠ



생각보다 괜찮았던 모듬구이! ^^

가격대비말이죠!




두명이서 한근 채울려고 꽃등심 1인분 시켜봅니다. 

생각보다 더 부드러웠던 등심.^^:

씨게(?) 익히시면 질깁니다. ㅎㅎ





여기 된장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먹을려고 했지만 배가 허락치 않아서.. 간단한 냉면을 ㅠ

면발도 괜찮고 ! 깔끔한맛이었어요




가족끼리 하시는거 같았어요. 카운터 보시는분이 사장님이 아니셧는데도 무려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짝짝짝!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청도맛집! 청도참한우 식육식당 이었어요^^. 

기회되면 다시 고기맛보러 고고싱~!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