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내 아내의 모든 것, 새로운 관점에서 본 독특한 소재의 로코, 내 아내의 모든것 평점,리뷰 (이선균,임수정,류승룡 주연)


내 아내의 모든 것. 

감독 민규동.

주연 이선균, 류승룡, 임수정 

2012년 5월 17일 개봉. 


 

영화 내 아내의 모든것을 보고 왔습니다.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 시킵니다.

 내 아내의 모든것의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 이지만 이전의 달콤하고 애절한 순애보적인 로코는 아닙니다.

하지만 더 공감대가 형성되고  잊고 지내던 무언가를 선사해 주는 그런 영화입니다.

내아내의 모든것 리뷰 시작합니다.

소중한 추천 꾹 눌러주세요^^

 

 

독특한 소재의 로코, 권태기 부부의 로맨스.

 

영화의 시작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일본에서의 만남, 연애, 결혼까지. 하지만 정말 짧게 흘러갑니다. 마치 없었던 일 처럼 말이죠.

그리고 결혼 7년차 부부로서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쉴새 없이 터지는 그녀의 바가지, 참을수 없는 그녀의 행동들.

내 아내의 모든것은 이런 아내의 모습들을 남편의 관점에서 바라 봅니다.

아름다웠던 옛 사랑이야기는 정말 꿈처럼 느껴질테죠.

이런 일들이 쌓이고 쌓여서 남편은 급기야 카사노바 성기에서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청부를 합니다.

얼마나 괴로웠으면 이런 청부까지 하게 될까요?

남편과 아내,  남자와 여자 사이의 받아들이는 방법은 좀 다를거라고 봅니다.

이 영화의 관점이 남편 입장에서 보는 거라 남자분들은 어느정도 공감을 하실겁니다.

저렇게 하면 힘들거야.. 괴로울거야 . 등등. - 하지만 여자분들 입장에서 보면 또 다르게 보일거란 생각도 듭니다.

 

 

청부로 시작된 카사노바 장성기와 아내의 로맨스

 

성기와 아내의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남편과 아내 두사람다 서로에 대한 생각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됩니다.

성기에게 꽃을 받으면서 처음 남편이 줬던 꽃을 떠올리며 얼굴 가득 미소를 띄우는 모습에서 잘 나타나죠.

물론 극중 남편이나 관객은 뒤에 알게 됩니다. 그 미소의 의미를 말이죠.

남편도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보며 아직도 그녀를 사랑하고 있단걸 깨닫게 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모든것을 알고 있는 성기에게 아내는 정말 사랑하던 그시절 남편의 모습을 떠올립니다.

성기에게 빠져들지만 그건 성기가 아닌 남편의 모습을 사랑한다는걸 말이죠.

청부로 시작된 장성기의 로맨스는 두 사람 사이를 다시 연결해 주는 가교 역활을 합니다.

 

 

멋진배우 류승룡, 장성기가 간다.

  이 영화를 보면서 장성기 역의 류승룡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을거 같아요

아주 최근작은 아니지만 최종병기활과 고지전에서 정말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이번 영화에서도 카사노바 장성기를 정말 미친 존재감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머스럽게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그의 연기가 정말 제대로 였습니다.

물론 상대역의 이선균과 임수정도 빼어난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런 세사람의 앙상블이 이루어 낸 결과물이지만

상대적으로 지명도에서 떨어지는 류승룡의 연기에 더 많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그의 눈빛과 손짓 하나에 열광하셨나요?^^

스포가 되지만 마지막 장성기가 간다도 정말 아이디어 굿. 이건 류승룡 개인 아이디어라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내 아내의 모든 것 평점. 완성도  8.5  재미 9.5

. 독특한 소재의 로코, 이번영화는 정말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소재도 신선해서 좋았구 배우들의 연기도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연인 사이나 부부사이에 보시면 정말 좋은 영화 인거 같구요

 연인이나 부부사이가 예전과 같지 않으시다면 꼭 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 거의 다 보셔야되나?^^

꼭 영화같은 극단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사랑을 다시 찾고 확인하는 방법은 많을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리뷰는 스포가 좀 있습니다. ; 약간 세밀히 전할려다 보니까 내용도 약간 가미가 되는군요.

혹 불편하셧던 분들은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