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미션임파서블4, 눈을 뗄수 없는 볼거리와 유머가 가득찬 시리즈 최고의 작품,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리뷰,평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미션임파서블4 - 고스트 프로토콜 입니다.
기대하고 고대하던 작품이라 그녀와 꺼리낌 없이 IMAX로 보게 되었네요
IMAX로는 처음 봤는데 돈 아까운 줄 모르겠더라구요^^ . 화면이 정말 살아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미션임파서블 리뷰 시작합니다 


익숙한 테마곡으로 시작되는 영화, 시작부터 설레이다

오프닝부터 범상치 않은 액션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화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익숙한 테마곡이 정말 반가웠다. 설레임도 조금 있고 말이다.  음악만 듣고도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는 느낌 느껴보셧는지 모르겠다.
예전 시리즈도 생각이 나고 말이다.
5년이라는 시간동안 숙성된 탓일까? 이번 영화는 시리즈 최고의 작품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과 귀를 즐겁게 하는 음악, 꽉 차는 구성과 케릭터간의 이야기가 132분간 펼쳐진다. 


 톰크루즈, 그의 아름다운 액션에 입을 다물지 못해

제작자겸 주연배우로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의 산증인 톰크루즈, 말이 필요없는 배우다. 멋있다는 말이 그냥 나온다.
탑건이라는 영화에서 처음 본 배우 톰 크루즈, 그땐 꽃미남이었는데 어느덧 그의 나이도 50.
하지만 그의 액션은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시리즈중에 최고의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을 보여줬다 .
감옥 탈옥장면, 모래폭풍속에서 펼쳐지는 추격신과 차량신, 마지막 발사장치를 두고 벌이는 육박전이 참 인상적이었다.
그 중에서 특히 830m의 높이를 자랑하는 버즈 두바이에서 펼쳐진 그의 숨막히는 액션은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cg없이 만들어진 장면들이라 더 실감나게 느껴졌고 말이다. 수직으로 뛰어내리는 장면과 그뒤에 이어지는 장면은 정말 톰크루즈 액션의 백미를 보여줬다.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하는 그의 액션에 찬사를 보낸다.



화려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케릭터간의 잘 짜여진 드라마와 유머 돋보여 

전편들과는 달리 이번 4편은 톰크루즈 혼자의 미션이 아닌 4명으로 구성된 팀을 영화 전면에 배치시켰다. 물론 이단 요원의 액션이 주요 부분 차지하지만 이전 시리즈물과 비교해서 말이다.  이를 위해 케릭터 개개인의  이야기와 유머들이 장면 곳곳에서 나타난다.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폴라 패튼과 장면 중간중간에서 빠질 수 없는 유머를 보여준 사이먼 페그, 마음 한구석에 짐을 가지고 어쩔수 없이 팀에 합류한 제레미 레너 , 이들의 연기와 이야기를 보는것도 또다른 재미가 될 거 같다.
특히 사이먼 페그의 위트 넘치는 대사와 연기는 보는내내 계속되는데 새로운 볼거리가 생긴 느낌이다.


그의 미션이 또다시 이어지길 바라며 , 미션임파서블 평점 9.5

이번 미션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다.  큰 기대감을 잘 충족해준거 같다. 
전작을 훨씬 뛰어넘는 액션과 미션, 뭄바이,모스크바, 프라하, 두바이등의  배경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런게  진짜 블록버스터야 라고 외치게 싶게 만든 영화 미션 임파서블,  긴 러닝타임이 정말 짧게 느껴졌었다. 올해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감히 말해 본다.   

영화보는 내내  곳곳에서 터지는 감탄사들을 보며 톰크루즈,그의 불가능한  미션이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길 바래본다.
미션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리뷰 마칩니다.

 


▷ 영화의  감초 역활을 톡톡히 한 사이먼 페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