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창원 시티세븐에 납셨는데.. ~ 아침에 먹을거리가 없네요 -
시티세븐에서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곳이 맥도날드 뿐이더군요 ㅎㅎ
11시까지 맛볼 수있는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 한번 맛보시겟어요?


▷ 사진은 아이폰 4로 찍은거에요. 배고픔에 사진이 허덜덜 하니 양해바랍니다 ㅋ
    매장 모습. 사진엔 안나오지만아침 못먹은 분들이 많은지 사람이 꽤나 많았어요^^


▷ 메뉴는 뭐 1분안에 나오더라구요 . 주문한 메뉴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입니다^^
    하나는 세트로.. 하나는 단품으로.. 음료는 콜라로 변경.
    가격은 세트는 3000원이구 , 맥머핀 단품은 2400원 입니다.
    세트는 음료와 해쉬브라운이 추가로 나옵니다^^.


 
▷ 약간은 단촐한 느낌입니다..  빵과 계란, 치즈 뭐 한끼 식사로는 든든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소스가 배제되어 있어서 소스에 길들여져 있으신분들은 약간 밋밋한 맛을 느낄수도 있어요. 
    전 담백해서 오히려 괜찮던데 ㅋㅋ (괜찮은척.. ) 케첩 욜라 먹었다죠.^^


▷ 베이컨 에그 맥머핀. 


▷ 소시지 에그 맥머핀, 베이컨보단 요게 더 낫더라구요^^.
    에그와 소시지 패드, 치즈가 나름 조화가 괜찮았죠?^^

 


▷ 요런 문구가 보이던데.. 그닥 - 와닿진 않았던.. ㅡ.ㅡ


▷ 저도 맥도날드 맥모닝 세트는 처음먹어봤는데.. 어떠셨나요?^^
    정말 먹을 거 없을땐.. 한번씩 생각날거같네요 ㅋㅋ
    버거에 너무 길들어져 있어서.. ^^ 담백한 맛이 영 ~ 아니올시다였네요.^^
    그래도 바쁠땐 한끼 식사로 충분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말 잘 쉬시구요. 좋은하루되십시오.


 주변에 많이 있지만 간곳 올려보자면.. 창원 시티세븐 1층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