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오랫만에 들른 스무디킹 대구 동성로점, 기능성 웰빙 과일음료?~

댕겨온지는 좀 지났는데..오랫만에 들른 스무디킹, 여기 음료가 참 맛깔나죠.
다른곳은 여러번 갔었는데 대구 스무디킹 동성로점은 처음들렸네요.

요즘 커피를 너무 먹는데.. 커피보단 싼가격에 먹을 수 있고 맛도 건강도 나름 챙길수 있을거같은! 스무디킹 !
자주먹기는 그래도 부담이라죠^^


스무디킹 메뉴표.

스무디킹에서의 주력메뉴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입니다.
칼로리도 제일 적고 맛도 제일 빼어난거같아서 무조건 하나는 먹는 메뉴!


셜리 낭자인가요?,'';
신선한 과일과 필수 영양소의 환상적인 만남! 이라는 문구가^^..
스무디킹 음료가 나름 건강을 챙긴다는 이미지는 있는거같아요


외국인 3명이 들어와서 영어로 음료를 주문하는데.. 별로 어려운건 없더군요 ㅡ.ㅡ
메뉴 사라랄라라? 말하고.. 그담 사이즈 ㅋㅋㅋ. --
카운터 보는 분 약간 긴장된듯한 표정을 찍고 싶었는데.. 사진에선 짤렷네요 ㅠㅠ



대구 동성로점 매장분위기는 나름 괜찮더라구요. 다닥다닥 붙은 테이블은 약간 그랬는데.. 그것뺀곤 괜찮았습니다.


대구 스무디킹 동성로점 주소. 대구시 중구 동성로2가 68-25 1층
다녀온지 한달이 넘었군요.. 소셜 티몬이었나요.. 소셜 이용했었네요. 이런 소셜은 득템이라고 한다죠 - 훗.. ^^;;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과 골드키위 썬샤인..


시원하게 나온 골드키위 썬샤인, 뭐.. 생각했던 상큼 발랄한 맛하고는 거리가 멀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그래도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보다는 덜한 맛..
익숙하지 않아서일까요?..  딸기는 몸에 쫘악 흡수되는 느낌인데 말이죠.. ㅋㅋ..^^..
바로 흡입 들어갑니다^^.

 

 


뭐 스무디킹 음료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던데.. 몸에 무리는 없나 모르겠네요.. ㅋㅋ



맛과 건강 두마리 토깽이를 한번에 잡는다는 스무디킹, 건강은 잘 모르겠고 맛은 괜찮은거같습니다. ^^. 가격만 약간 저렴하면 참 좋을텐데 ~ 약간은 아쉽습니다 ㅎㅎ
커피도 약간 줄이긴 해야되는데.. 원체 중독이 되서.. 쉽지는 않을듯 합니다. 늘어나는 뱃살과 엉덩이살때문에 몸이 말이 아니지만 말이죠;
운동도 좀 해야되는데.. 귀차니즘에.. ~ 포스팅도 귀찮아질지 모르겠군요 ㅡ.ㅡ.. 이웃분들에 비해서 자주 포스팅하지는 않지만.. 나름 꾸준히 할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한일만 있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