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김해 침대 매트리스 더슬립 구매 후기

Posted by 류시화
2018.10.10 03:22 리뷰

창원 김해 침대 매트리스 더슬립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 몸이 좀 안좋아서 좋은 침구를 쓰면 좀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침대 매트리스를 바꾸게 되었네요. +_+

구매한지는 좀 됐는데 ㅋㅋ 후기를 이제서야 쓰네요. 

고급 브랜드 매트리스를 수입해서 파는 곳인데요. 친구 소개로 갔었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를 했더랬죠!




이곳은 김해에 있는 더슬립 이란 곳입니다. 뭐 가보신분들도 있겠지만... 창원 김해에서 접근성 괜찮고 질 좋은 해외 브랜드 저렴하게 파는곳이에요.

인근에 가구거리나 매장은 다 가봤는데 이곳만한 곳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이곳은 2층까지 전시상품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1층엔 매트리스. 2층엔 침대 프레임까지 전시가 되어있더라고요. 

원목으로 매트리스 구매하는 분들에겐 거의 원가로 주셔서... 전 프레임까지 같이 바꿨네요^^





들으면 알만한 고급 브랜드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직접 누워서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골라야 나중에 후회를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_+

여기 점장님이 젊은 분인데 설명 엄청 잘해주셔서... 처음에는 못사고 세번째 방문만에 아마 샀던거 같아요.. ~






최근에 문제가 많이 됐었던 라돈 사태때문에 많이들 매트리스 바꾼다고 하시더라고요. 

측정기로 직접 수치도 확인해주시고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셨어요. 





밖에서 보는거보다 훨씬 안이 넓어서 좀 놀랐어요. 굉장히 매트리스가 많이 있는데 거의 한번씩 다 누워봤던거 같습니다. 

브랜드별로 차이가 꽤 많이 나더라고요.





매트리스 종류에 대한 설명.





요런식으로 직접 누워서 몸을 맡겨보세요...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2층사진인데 이렇게 원목으로 된 프레임과 함께 매트리스가 놓여져 잇어요. 

사진을 다 못찍어서 ㅋㅋ 프레임 구매하실분들은 2층도 한번 둘러보시면 좋겠네요.





프레임과 매트리스 배송 사진이에요.. 후훗. 

원목프레임도 꽤 맘에 들고 매트리스는 하루정도 놔두면 원래 부피대로 된다고 하시던데 하루좀 넘어서 완전히 다 커진다고 하더라고요. ~ 





설치완료~~~~. 엄청 커졌죠?ㅎㅎ 제일 큰 사이즈인데 대만족~! 





점장님 명함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예약은 직접 매장으로 걸으셔서 하시면 될거같네요. 

전문분야가 아니다 보니까 문의사항이 꽤 많이 생기더라고요. 친절히 응대해 주시니 부담없이 연락하시면 될거같고요. 

하루이틀쓰고 말것도 아닌 제품이라 꼼꼼하게 살펴 보시는거 잊지마시구요. 

저는 지금도 잠자리가 편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_+! 제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해서 그런가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서 더욱 그런듯....~  바꿀 시기가 오신분들이나 침대 장만 하실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겠네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김해시 삼계동 1237-2 | 더슬립 경남김해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