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신작핸드폰게임추천 글로리 레인저로 달려보자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신작핸드폰게임추천 요즘 뜨고있는 글로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들과 타격감이 좋아 사냥하는 맛이 있고 전체적으로 최적화가 잘되어있었어요^^



글로리에는 세가지의 직업이 존재하는데요. 

여러 경로로 입수한... 레인저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레인저로  시작했습니다. 

그렇다고 워리어와 위자드가 정말 안좋고 그러진않고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 글로리 세가지의 클래스, 워리어,레인저,위자드 



전체적인 UI가 깔끔합니다. 군더더기가 없이 직관적이고 바로 확인이 될수 있어서 유저들의 편의를 많이 고려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로리는 레벨업시 속성 포인트가  주어지는데요. 이 포인트로 스탯을 자유롭게 찍을 수가 있습니다. 

레인저는 힘을 올리면  물리공격과 명중이 오르고 민첩을 올리면 공속과 방어력이 오릅니다. 

어떤 스탯을 찍느냐에 따라서 레인저라도 완전 극과극의 플레이가 가능할거로 보여지구요. ^^ 

혹시 이것도 귀찮다면 추천을 누르시면 가장 최적화된 스탯으로 분배가 되어집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해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해보시면 좋겠네요. 



또하나 눈에띄는점이 바로 고대의 서 시스템입니다.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얻을수가 있는데요. 새로운 스킬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가 있습니다. 

부가스킬들이 굉장히 강력하므로 최우선으로 획득을 해주셔야됩니다. ^^ 

획득방법과 스킬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구요. 이렇게 얻게된 스킬들은 전투에서 큰 위력을 발휘합니다. 

아래 짤방에서 보시는 제우스의 분노가 대표적이겠네요. 




▲ 고대의서를 획득해서 부가스킬을 획득하자. 




60레벨에 열리는 오프라인 사냥. 짬짬이 즐기는 유저들에게 아주 좋은 시스템이에요. 

글로리는 디테일하게 오프라인 설정을 함으로써 굉장히 많은 이득을 가져다 주는데요. 

자동줍기나 HP,MP를  자신의 플레이 텀에 맞춰서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요일별 시간별로 한정되어있는 한정이벤트와 하루에 제한된 횟수만큼 즐길수있는 일일 이벤트. 

활약도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있는데요. 0시가 되기전에 꼭 모아서 보상을 다 받아주세요. 



자신의 강함을 증명하는 천층탑과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마왕 시련 , 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들이 레벨에 맞춰 오픈을 해서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 끊임없이 쏟아지는 몬스터를 사냥하라, 마왕시련 



신작핸드폰게임추천 글로리. 요즘 인기답게 신규서버가 팍팍 늘어나고 있네요. 
서버오픈 기념이벤트와 레벨달성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방대한양의 컨텐츠가 하나씩 오픈되는게 참 인상적이었고 전체적으로 자유로운 플레이가 너무 편안하게 다가왔어요. 
한 번 같이 즐겨보시면 좋겠습니다. ^^ 


글로리 다운로드 바로가기 

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글로리 레인저 플레이 동영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