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핸드폰게임추천 열혈강호M, 출시 확정 사전예약 서두르세요 



2018년 핸드폰게임중  가장 기대되는 열혈강호M이 드디어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아직 사전예약을 안하셨다구요? 빨리 서두르셔야겠네요.^^ 





열혈강호M의 출시일은 1월 11일 입니다.  정식서비스가 시작되기전 1월 10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특별의상상자 1개, 행동력 100개, 다이아 400개가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 사전예약까지 하시면 10만 금화상자가 추가로 지급이 됩니다.  구글플레이까지 꼭 하셔야겠죠?





열혈강호M은 던파 제작진들이 모두 투입되어져서 만든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액션하면 떠오르는 게임이 던파를 꼽을 수 있는데요. 그 액션성이 열혈강호M에 그대로 녹아들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액션성이 무협이란 장르와 어우러져서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핸드폰게임추천 하는 이유가 되겠죠. ^^ 





사전예약외에도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와 공식카페 달성 이벤트가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는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한데 무려 갤럭시노트8을 !!!! 그리고 구글 기프트 1만원권을 100명 추첨해서 드리구요. 공식카페 가입자 5만명 달성시 아이템을 100%지급하는 이벤트인데 현재 23000명 가량 가입을 하셨네요. 게임 출시되면 5만명은 금방 넘을거같으니 미리 가입해두시면 좋겠네요..~^^


저는 진작에 사전예약 및 이벤트 다 참여해둬서요. 출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 못하셨으면 아래 페이지에서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 열혈강호M 사전예약 바로가기





▲  2018무협최고기대작 열혈강호M 미리보기



음 여기서 열혈강호M을 아주 상세하게 설명한 영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주 디테일하게 설명이 잘되어있는 영상인데요. 한번 보시면 게임에 대한 이해가 꽤 잘 되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핵심요소와 특이점, 게임내  스킬들을 잘 보여주네요. 





열혈강호M은 기존의 열혈강호IP를 이용한 작품들이 시도하지 못했던 원작 스토리를 고스란히 게임속에 녹여내었다고 합니다. 원작의 주요장면을 애니메이션과 컷신으로 재구성했으며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캐릭터의 원작스킬들을 그대로 구현해냈다고 하네요. 오픈 시에는 이 세 명의 캐릭터를 골라서 플레이 할 수 있고 첫 업데이트에 새로운 캐릭터인 노호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그대로 등장. 원작의 재미를 한껏 살려줄거라 생각이 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캐릭터로 한번 강호를 누벼보실건가요?




▲ 장비에따른 외형변화. 아주 디테일하게 구현되어있네요. 





전 요즘 궁수가 꽂혀서... 저의 첫캐릭터는 매유진으로 정했습니다. 스킬샷 모습인데요.  스킬자체도 맘에 들고 꽤 현란한 액션콤보가 가능해보여서 매유진으로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





열혈강호M의 홍보모델로 심형탁씨가 선정이 되었네요. 이분은 게임 좋아하시기로 소문난 분이신데 애정을 가지고 플레이 하시는걸 여러 매체에서 접해 알고있었거든요. 이번 게임에서도 애정있게 액션이 뛰어난 열혈강호를 즐겨주시고 홍보 많이 해주시면 좋겠네요.  출시일부터 직접 플레이 하신다니 기대가되네요. 혹시 같은서버에서 즐길 수 도 있으니깐 말이죠.^^



▲ 열혈강호M , 홍보모델 심형탁 인사 영상 





얼마전에는 플레이어스컷 열혈강호M 사전예약 방송에 게스트로 많은 활약도 해주셨더라구요. 전용준 앵커 뽕망치로 내려치는 장면이 인상적이어서 짤방으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핸드폰게임추천 열혈강호M

유명 IP에 액션성을 더한 무협 횡스크롤 RPG게임으로 기대감이 정말 큰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무협게임으로 달려봐야겠네요. 

11일 출시일 잊지마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