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부루마불M 사전예약, 원조 전략 보드게임  


아주 어릴때 재밌게 했던 보드게임이죠. ㅋ

넷마블에서 나온 모두의마블이란 게임이 아직도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지만  이번에 사전예약중인 부루마불M ORIZIN은 부루마불의 정통 계승작이라고 합니다.^^:

가운데 판이 아주 눈에 익네요 ㅋ 





2차 CBT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출격대기중인 부루마불M, 지금도 사전예약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 즐기진 못했는데 얼마전까지 CBT를 진행했더라구요.

무한도전 멤버들과 열혈강호 캐릭터들까지.. 3D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모드와 대전을 즐겨보세요.





PVP의 다채로운 대전방식과 출발지와 유적지 이벤트. 영환 소환 시스템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요소들까지추가되어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논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스토리모드. 스토리 열려면 과금해야되는지 그걸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아주 기대가 큰 모드에요. 

역사적인 영웅을 직접 플레이하면서 역사도 알아가는 방식이 꾀 맘에 들거든요.





부루마불M은 다양한 도전모드 중에 영웅도전에서는 전유저가 평등하게 붙는 다고 하더라구요. 

무과금유저분들도 오로지 실력으로 붙을 수 있는 모드도 있어서 조금씩 즐기는 유저분들도 아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있을거 같습니다.





전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은 바로 해뒀어요. 

보상도 괜찮고... 추첨으로 노리는 실물게임까지^^

아래 이벤트 페이지 한번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신청자중 추첨으로 부루마불 실제 보드게임을 준다고 합니다. 

부루마불 트레이드와 부루마불 클래식.  가격이 이렇게 비싼줄 몰랐네요 ㅎㅎ.. 

미리 사전예약은 꼭 하셔야겠죠^^?



자세한 사항은 아래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부루마불M 네이버 공식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