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인기모바일게임 양대마켓 1위,열혈강호 for kakao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열혈강호 for kakao가 출시와 함께 양대마켓 (구글스토어, 앱스토어) 에서 인기순위1위를 달성했네요.  
오래전부터 연재가 되어서 열혈강호를 재밌게 봤던 분들도 다양한 연령대가 되어있을거같은데요. 예전 추억이 막 떠오르더라구요 ^^
이런 만화가 어떻게 게임으로 구현되었을지 많이 궁금하시죠? 인기모바일게임 열혈강호 만나볼게요. 




초기 화면입니다.

메인 화면만 봐도 다 알 수 있는 캐릭터들. ^^. 참 반갑더라구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메인 스토리에도 요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담화린과 천마신군, 흑풍회 홍균, 진상필 등 게임속 캐릭터들이 게임내 그대로 녹아있습니다. 

작가분들이 직접참여해서 재해석해 SD캐릭터도 내어놨다고 하더라구요. ^^ 그만큼 원작에 대한 내용들이 잘 녹아있어서 향수를 더욱 자극하는거 같습니다. 





게임 메인 캐릭터에요. 아직 레벨이 낮지만.. 열심히 올리는중이에요. 

레벨업이 컨텐츠만 잘 따라가면 느리지않아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열혈강호에는 5개의 클래스가 존재합니다. 


검, 도, 창, 궁, 의 다른 특징을 가진 클래스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밸런스는 전체적으로 잘 잡혀있는 편이라 자신에게 맞는 끌리는 클래스를 선택해서 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리고  원작을 계승한 비쥬얼및 변신 복장을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존재하는 신병.  인기모바일게임 열혈강호에서 독특한 시스템인거같은데요. 

화룡도는 18레벨 퀘스트 이후 착용이 가능하며 화룡도를 장착하면 분노게이지가 올라가는데요. 

이게 차면 변신이 가능합니다. ^^. 화룡도 이외에도 다양한 신병들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맞는 신병이기를 착용해서 키워나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가 화룡도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분노게이지가 차면 변신이 활성화되거든요 ^^. 

기존 능력치보다 훨씬 세지니 적절히 이용하면서 플레이하시면 원활한 진행이 될거에요.




▲ 화룡도로 각성한 모습?!^^ 




▲ 몬스터가 모여있어서 사냥하는 맛이 있는 열혈강호 FOR KAKAO 





열혈강호의 하이라이트. 정사파 세력전. 20시에 시작을 하네요. ^^
열혈강호의 원작이 정파와 사파의 갈등이 많이 산재한 내용인데요. 게임내에서도 충실히 구현이 되었습니다. 
40레벨에 2차전직을 하며서 진형을 선택하구요. 45레벨부터 참여가 가능합니다. 
정파와 사파. 어느쪽을 선택하시겠어요?
좀더 자세한건 아래 동영상에서 만나보실게요




▲ 인기모바일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정사파 세력전 동영상





빠질 수 없는 컨텐츠 함께 싸우는 동료. 펫.  지금 설익조와 거북이를 육성중입니다. 

설익조는 이제 1차 승급을 했구요. 

펫시스템도 정말 키우는 재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어디든 함께 출진해서 같이 싸우는 펫이 있어서 파티게임 하는 느낌도 나고 성장하는 모습도 좋구요. 

지옥화룡과 토로로등 다양한 펫과 함께 전장을 누벼보세요^^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레벨이 막히는데 이런경우에 일일퀘스트. 문파퀘스트, 다양한 던전 도전. 그리고 천하오절에 도전할 수 있는 오절수련등 다양한 컨텐츠를 함께 도전해보시면 막힘없이 술술 진행이 가능하실거에요. ^^




▲ 방대한 컨텐츠, 일일퀘스트. 







마지막으로 다양한 이벤트 소식. 공식카페에서 푸짐한 보상이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400만원 상당의 샤넬가방을 비롯해서 갤럭시 노트8, LG55인치 TV까지 정말 푸짐하니 혹시 모르는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도 당첨되고 ^^.. 좋은 기회가 되겠어요






인기모바일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원작을 잘 살린 대작게임으로 탄생한거같네요. 

스토리까지 탄탄하고 원작의 향수가 있어서 중독성이 상당한거 같습니다. 

PVP까지 제대로 구현이 되어있어서 강함도 뽐낼수 있구요. 스토리 진행만 해도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아직 못해보셨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플레이 해보시면 좋겠네요.




다운로드 링크 ↓↓↓↓


안드로이드 설치바로가기 

IOS설치바로가기 



열혈강호 공식카페 바로가기 




▲ 열혈강호 정식오픈 동영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