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2 레볼루션 거래소 업데이트, 오렌 요새, 희귀 탑승펫 갈기사자 밸런스 패치 등 



오랫만에 업데이트를 실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및 매칭 통합같은건 패치 내용에 없었네요. 

시골서버에는 사람이 없어서 요즘 좀 힘들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 

오늘은 거래소 및 오렌 요새 추가등 업데이트 내용 살펴보겠습니다. 






오렌 지역은 나온지 꽤 됐는데 이번에 추가된 요새는 한곳. 북풍의 고원 요새입니다. 

코어획득률 50%추가와 플레이어에게 받는 데미지 감소 2%가 버프효과입니다. 

상위 혈맹들에겐 나름 치열한 전장터가 될거같습니다.




▲ 이번주는 월요일에 업데이트되어서 수요일까지 입찰포기하면 요새 소유한 기존 혈맹도 입찰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 성장의 여정 추가 


마지막 보상이 SR등급 특성의 돌이구요.  꽤나 난이도가 까다로운거 같습니다. ㅋㅋ 메인퀘깨는것도 있더라구요. 

아직 장비제작의 여정도 클리어를 못했는데.. 하나씩 깨나가야겠네요. ~! 




▲ SR특성의 돌이 마지막 보상. 깨줘야겟죠? 남은시간이 보이네요;





■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오랫만에 추가된 거래소 



그린다이아를 이용한 거래소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등록가격이 정해져있는걸 알 수 있구요. 마프르의 가호가 714에서 1326개의 그린다이아로 등록이 가능하네요. 

리니지M 처럼 자유롭게 정하면 좋을텐데...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게임사에서 아이템에 대한 가격을 정하는게 맞는건지 모르겟네요 

그리고 등록된 아이템중 최저가 아이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ㅋㅋㅋ- 완전 강제 시스템이네요 

그래도 일단 거래시스템이 다시 부활해서 다행이긴 합니다. 






몇가지 칭호가 추가됐고... 오만의 탑이 10층 추가 됐습니다. 제 전투력으로 깰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버프두르고 큰물약 쓰면 뭐 깨긴 하겠죠?^^





▲ 권장전투력이 꽤 높은 오만의 탑 81층. 





소환석 패키지에서만 구매가능한 희귀 탑승펫 갈기사자.  하나 키우면 하나씩 추가가될 거같은 느낌.....

과금하시면 무조건 사야되는 탑승펫이 되겠습니다.




▲ 신규 필드 보스 마락스 - 드랍 아이템 ( 페이지 : 포이즌 스트라이크) 




■ 마지막 호크아이, 스펠싱어, 팬텀 레인저, 슬레이어 직업군의 밸런스 패치. 


스킬 효과 추가 및 상향을 해서 밸런스 상향을 시켰습니다. 

신음하던 직업군들의 웃읏소리가 들릴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사냥하는데 조금은 나아지겠죠 ..^^ 



오늘은 레볼루션 패치 내역 알아봤습니다. 

복귀 유저패키지가 있던데 ... 다이아써서 사야된다니 좀 ㅋㅋㅋ..~ 

거래소도 그렇고 강제적인 시스템은 좀 지양해야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같은 유형의 게임 다크 어벤저가 7월말 오픈되던데.. 영향을 많이 받을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