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프로야구 H2와 함께한 2017 KBO 올스타전 직관 후기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올해는 바빠서 프로야구 직관도 못갔었는데 재밌게 즐기고있는 게임 프로야구 H2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KBO 올스타전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라이온킹 이승엽 선수의 마지막 올스타전 출전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 큰 활약은 못해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매넌 올스타전 하면 티켓 구하기가 어려워서 보고싶어도 직관을 못했었는데 올해는 정말 운이좋은거 같네요. 

티켓 자리도 좋은 중앙테이블석 2석! 프로야구 H2! 감동이었어요. ^^

조금 후덥한 날씨였지만 편안하게 직관을 할 수 있었네요. 

 



▲ 2017 KBO 올스타전 티켓 



▲ 2017 올스타전이 열린 대구 라이온스 파크 





3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구장 주차장은 만차. 대구미술관에 주차를 하고 셔틀을 이용해서 라이온스 파크로 향했습니다. 

비가 오는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있는 올스타전 관람객들. 

줄을 좀 서서 이벤트 참여를 하고싶었지만..  어린 친구들이 많이보여서 양보하는 의미로 패스했습니다. ^^






라이온스 파크 모습이에요. 4시쯤 입장을 했는데 벌써 많이들 들어와 계셨어요. 

그라운드에서는 방수포를 막 걷어내고 있었구요.  걸어내고선 바로 올해부터 새로 생긴 퍼펙트 히터 경기가 열리더라구요. 

이른시간부터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어서 지루하지않게 경기를 기다릴수 있었던거같습니다. ^^ 





퍼펙트 히터 경기가 열리고 시상식까지. 그후 선수단 촬영이 있었네요.





프로야구 H2 이벤트는 티켓만이 아니었네요. 

치킨과 우의, 콜라,치킨무 세트. 그리고 위닝볼 쿠폰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이승엽 선수. 두 아들과 함께한 시구행사. 많이 뜻깊은 행사가 아니었나 합니다. 

옆쪽 자리에서 아내분은 인터뷰를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근처에 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실제로 보기는 처음이라 말이죠. 





비가 그쳐서 올스타전 직관 하기엔 너무너무 좋았던 날씨. 

후덥지근한 대구 날씨를 한방에 날려버려서 말이죠.  한가운데 자리라 공들어오는게 너무 잘보여서 좋았네요. ^^





5회가 끝나고 열린 올스타전 메인행사, 홈런 레이스. 

올해는 이대호 선수와 로사리오 선수가 결승에 진출해서 승부를 가렸는데요. 

140M 장외 홈런을 날린 로사리오 선수가 8개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홈런레이스는 공을 던져주는 투수가 중요한데 로사리오와 짝을 이룬 최재훈 선수가 중간중간 공높이를 물어보면서 잘 던져준게 우승 요인이 아닐까 합니다.





▲ 최재훈과 포옹하는 로사리오, 비거리상까지 함께 수상  





7회초 2사만루 기회에 들어선 이승엽선수.  드라마 같이 만루홈런을 기대했지만 아쉽게 내야땅볼로 물러나고 말았네요. 

경기는 드림이 나눔에 12-8로 손쉬운 승리를 거뒀습니다.  최근들어 나눔이 드림에게 힘을 전혀 못쓰고 있네요. 





올스타전 직관에서도 함께한 프로야구 H2. 

이번주 13일 업데이트에서는 유저 편의 기능 및 야구인의 대축제 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가 됐습니다.





KBO 올스타전 기념이벤트 3종과 전설의 삼진왕. 

다시돌아온 9회말 만루 같은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미션 수행후 미니게임 도전기회를 획득. 여러가지 재료템도 얻고 점수도 획득해서 프리미엄 플러스팩, 에이스팩, 선호구단 프리미엄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한번씩만 플레이해줘도 도전기회를 다 얻을 수있어서 정말 꿀이에요 ㅋ 이건 꼭 진행하시면 좋구요. 





전설의 삼진왕은 위닝볼을 소모해서 플러스팩이나 여러가지 박스구매후 골든볼을 획득해서 미니게임을 진행.

포인트를 얻고 상품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달성보상까지 있어서 포텐셜 선수팩을 얻을 수 있어서 위닝볼 여유가 되신다면 진행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프로야구 H2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불편하다고 느꼇던 부분들이 매번 업데이트에서 하나씩 빠르게 수정되는걸 보면서 운영에 만족감이 드는 모바일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선호구단을 정하고 년도팩이라던지 자기만의 팀을 꾸리던지 하는 자유도가 높은것도 장점이구요.  야구 좋아하신다면 과금없이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데요. 한번 즐겨보시면 바로 매력에 빠져드실거 같습니다. 지금 바로 자신만의 특색있는 구단을 만들어 운영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되실겁니다. 



-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