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M 12일 아덴의 보물상자  업데이트 및 강화는 모아서 지르자 



안녕하세요. 수요일에 있는 정기점검. 

이번주도 소소한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켄라우헬 상자, 아덴의 보물상자와 용던에 희귀주문서 및 무기드랍 이 가장 큰 내용이 되겠습니다. 



- 리니지M 드랍표(무기,방어구 및 스킬), 무과금 유저들도 득템해보자(기란감옥,집시촌 등)

- 리니지m 업데이트, 요정 스톰샷 드롭 추가 및 밸런스 수정(에바왕국 몬스터, 법사 마나드레인 하향)






오늘은 강화 및 아덴의 보물상자를 비롯한 패치노트 조금 알아볼게요. ~!

이제 대부분 열심히 한 유저분들이라면 5셋및 6셋 목표로 아이템 강화를 하고 계실겁니다. 

일단 매일 젤을 부케릭 포함해서 무조건 구입하시구요.  케릭당 10장. 

젤도 모으면서 다른 바를 아이템들도 마련해서 모아둡니다. 

최대한 각인아닌걸 모으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으면 각인템도 상관없습니다. 




▲ 5셋까지는 별 어려움이 없이 띄우는것 같지만 운없으면 연속 12번 실패한적도 있음. 




최소 10셋에서 20개셋 이런식으로 4를 올린후 러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 목표가 강부와  활골무 +6을 목표로 러쉬~ 

활골무가 하나만 떳네요 .. 5는 잘 갔는데 ㅋㅋㅋㅋ 좀 아쉬웠네요. ㅎㅎ 

이날은 그럭저럭 나쁘진 않았네요. 젤은 거의 다쓰고... ㅋㅋ 





■ 아덴의 보물상자 제작 이벤트. 


제작 - 기타 - 상자에서 제작가능합니다. ~! 

최고급 재료 각 1하나씩으로 제작이 가능하고요. 아래 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희귀제작비법서 

- 마족무기제작비법서 조각

- 축복받은 갑옷 주문서 

- 1마망~7마망까지


제작소요 아데나는 재료가 있을시 240만아덴이고요. 다이아로 구매시는 서버별로 조금 상이하겠네요. 

최고급재료가 어느정도 있는 분들만 제작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제작과정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4개만 만들어봤거든요. 








▲ 고급템 제작은 5만 , 최고급 재료 제작은 10만입니다. 아래와같이 대성공이뜨면 하나더 얻을 수가 있습니다. 






4개 제작성공. -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구요. 대성공뜨면 이것도 하나 더줄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덴의 보물상자 4개 결과. 


1마망, 2마망, 5마망, 마족 조각 하나... 


축젤이나 희귀제작비법서 보고 하기에는 굉장히 메리트가 떨어지는거같습니다. 

하나당 240만 아덴인데... 선택은 본인자유입니다. 

최고급재료를 싸게 다이아로 매입이 가능하다면... 막 돌려보면 좋은결과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말이죠. ^^:;;

다음 시간에는 리니지m 각종 상자들 확률과 아이템 종류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린하시고 득템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