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북면 감계맛집 샤브향, 맛있게 즐기는 샤브샤브와 월남쌈 



장마도 시작되고 태풍도 올라오면서 이번주는 기상때문에 신경을 많이 써야될거같네요. 

후끈후끈 무더위가 벌써부터 기승이라 걱정했는데 더위를 조금은 식혀주는거같아 조금은 위안이 되지만요 

지난주에 다녀왔던 샤브샤브집, 여긴 감계맛집 샤브향입니다. 





북면 감계 농협 지점앞에 위치한 월남쌈구이 & 샤브, 샤브향 

키즈랜드가 눈에 띄네요. 꽤 크게 있더라구요.





예약하고가면 기본 세팅이 되어져 있습니다. 





북면하면 예전엔 온천만 생각이 나는데.. 요즘은 대규모 아파트단지들이 많이 들어서서.. 여느곳 못지않은 상권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었네요.





먹을만한 요리들이 많은 샐러드바. 

샤브샤브 가면 요 샐러드바도 중요시하죠^^. 

에피타이저 후식 뿐만아니라 메인요리들도 훌륭하게 나오네요.





피자와, 샐러드 등 사진에 없는 메뉴도 많습니다. 

그외 야채들과 마지막에 즐길 수 있는 호박죽 재료도 샐러드바에 있습니다.





메뉴는 소고기 스페셜 샤브.  소고기샤브와 해물 조합입니다.





월남쌈 야채들.  순환이 빨라서 그런지 야채들이 정말 신선합니다.





샤브샤브 육수는 반반입니다. 

기본육수와 매콤육수. ^^





소스 3종. 이외에 여러소스있습니다. ㅎ






무제한 야채와 버섯. 

월남쌈 야채까지~! 





스페셜샤브 2인분입니다. 

시원한 해물 육수와 소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소고기질도 좋고 해물도 신선합니다. 

오래익혀도 질겨지지 않더라구요.^^;





▲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와 담궈줄 물 





△ 앉은자리에서 바라본 내부 모습. 





테이블 모습. 굉장히 넓어서 4인도 넉넉히 즐길수 있겠죠. 저흰 둘이서 먹으니 헤헤~





아이들 놀이방이 꽤 큽니다.  옆쪽에는 오락기도 몇대있어서 애들이 잘놀더라구요 ㅎ





샐러드바 퍼온음식들. 초점이 날아갔지만.. ㅠㅠ 스파게티와 볶음밥, 묵, 치킨 등등^^




육수가 끊네요. 오뎅 먼저담궈서 먹어주기... 흐흐~ 




해물을 먼저 넣어주서 익혀주고 야채투하해서 바로 먹어주시면 됩니다.





좋아하는 배추와 버섯 많이, 그외 청경채 등등.~~





반반 육수라 담백한 맛은 앞에꺼, 칼칼한 맛은 얼큰육수. ~! 

하나씩 번갈아먹으니 딱 괜찮더라구요. 

반반육수 추천해요 ㅎ





고기익혀서 싸먹는 월남쌈도 별미. ^^;

한 입 크기로 이쁘게사서 드셔주세요 ㅎㅎ





야채와 파인애플 같이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





해물까지 들어가서 시원한 국물. 바로 건져드시면 아주 맛있어요^^ 





리필해온 버섯들. 버섯3종입니다.  몇번 리필은 기본이죠 ㅋㅋ





죽재료가지고 셀프로 만들어먹는 죽.!!! 호박은 안넣어먹었어요 ㅎㅎ. 고소한 맛이 일품!





후식과일은 리필될때마다 바뀌더라구요. 처음엔 자두였는데 ㅋㅋ. 어느새 수박으로 바뀌어있었어요. 



북면온천 즐기고 먹은 샤브샤브. 약간 외지(?)에 있어서 음식들에 더욱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감계맛집으로 손색없는곳이네요. ^^ 월남쌈까지 더해져서 푸짐하게 즐기실수 있으실겁니다. 

착한 가격. 무한리필로 즐기는 샤브. 아주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