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댓거리 맛집 새벽네시반, 와규 제대로 즐겨봐요 



이제는 나름 알려진 마산고기집 새벽네시반. 

주말에 와규먹으러 다녀왔습니다. +_+

맛있는 소고기 먹으러 고고싱 해볼게요~





조금 빠른 시간에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이 오후5시. 마감은 새벽네시반 

외우기 좋죠. 상호와 같아서 ㅋㅋ





이집은 토종 흑돼지와 와규만 전문적으로 다룹니다. 

와규는 호주산 

맛이 괜찮습니다. 




내부모습이에요.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깔끔하구요 

밖쪽에 안마의자가 놓여져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흑돼지모듬과 와규모듬. 

그밑으로 부위별로 가격이 책정되어있습니다. 

프리미엄 고기라 약간 가격대가 있는편입니다. 





기본찬 세팅입니다. 

여러소스들과 찬들. 샐러드가 나옵니다. 





파채 소스와 버섯장아찌. 명이나물. 





기본으로 나오는 요 선지국이 압권.!! ㅋㅋ 한그릇 하면서 쇠주 기울이기 좋습니다. 





숯이 예술이죠.^^. 아무고기나 구워도 맛있겠습니다.





와규 모듬 3인분입니다. ^^

등심 새우살 갈비살 구성입니다 





고기는 갈비살부터... 직접 구워주셔서 손이 안갑니다. 

버섯과 가지까지 같이 올려서^^





구워주는 스킬들이 지난번보다 많이 늘어난듯..^^

굽기 정도 말씀해주시면 알아서 맞춰준답니다. 

굽기전에 미리애기하심 좋겠네요 




퐁퐁 터지는 육즙. 

갈비살 특유의 식감과 고소함이 살아있습니다. +_+





다음 새우살과 등심. ~ 

두툼한 스테이크처럼 구워나옵니다. ~~~





좀 잘게 구워달라고 했어요 ㅎㅎ 

먹기좋게요 





역시 새우살 등심도 숙성이 잘되어져나오네요. 

깊은 풍미와 터지는 육즙이 정말 맛있어요.~ 





버섯과 가지는 요렇게~ 해서 접시에 올려줍니다 





마지막은 역시나 된장입니다. 

이집 라면도 맛있는데 ㅋㅋ 그냥 되장 먹어봤습니다. 

시원한 해물된장 좋아요 





댓거리 맛집 새벽네시반. 

와규 모듬 맛있게 즐기고 왔네요 

숙성 소고기가 요즘 역시 진리인듯...~^^

여러가지 소스및 찬도 좋아서 한번 드셔보시면 반할만한 고기집입니다. 

좋은밤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