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장유 율하 우동 맛집, 수타 면발 유타 우동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쓰는 밥집글. 사진정리중인데 올리겠다가 맘먹은 집들이 좀 많더군요. 

오늘은 율하에서 우동 괜찮은곳 유타 우동입니다. 

직접 밀어서 면발을 뽑으시더라구요. ~ 





가게 모습이구요. 

점심은 11시30분부터 1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3시부터 5시

저녁은 5시부터 8시30분까지입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지런히 준비되어있는 식기들. 시치미와 단무지, 그리고 물까지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내부모습.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6-7테이블 정도였던듯 합니다. 

우동집이 이정도면 큰편인가요?^^





주문하면 바로 조리를 들어가시는 쉐프님. 주문량만큼만 딱 면발을 뽑아  삶아 내어주십니다. 

그래서 조리시간은 좀더 걸리는 편입니다. 






이날 먹었던 와카메 우동.  완도미역을 쓴다고 합니다. 

촌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미역우동.  ㅋㅋㅋㅋ. 가격 5000원. 

아주 국물도 깔끔하고 미역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 세트메뉴가 두종류인데.. 이건 닭튀김세트. 

우동 + 2500원

덴푸라 세트는 +3000원


갓 튀겨져 나오고 제가 좋아하는 엉치살 부위라.. 가면 꼭 시켜 먹습니다. 

덴푸라세트는 는 그냥 튀김몇종 섞어 나오는거같더라구요.





주먹밥은 우동 하나당 기본으로 하나씩~~!





일행이 시킨 츠키미 우동. 노른자보면  비위 상하시는분들도 있으실듯 ㅋㅋ. 





한국에선 괜찮은 가격대의 우동집입니다. 요즘 엔화 생각하면 일본보다 더비싸보이지만 ㅠ. 

장유 율하 같은 촌에서야 뭐.. ㅋ면발도 착하고 튀김도 맛있습니다. 

한번 드셔보시면 괜찮겠네요. 율하 유타 우동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