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프로야구 H2 공략 쿠폰 이용한 리세마라 방법, 요즘 시작한 할만한 야구 게임  


오랫만에 새로 시작한 게임. 프로야구 H2. 

요즘 쿠폰이 다 풀려서... 리세마라가 대 유행이네요. 

예전에 리세 하면 죽도록 하고 그랬는데 ㅋㅋㅋ 그렇게 하기는 힘들어서 ^^ 

오픈하고 바로 시작을 못했는데 할만해서 쬐끔하고 있네요.




일단 모드는 GUEST로~! 






■ 프로야구H2 리세마라 방법 


1. 시작하기전 배팅볼 5개치면 200위닝볼이 선택가능합니다.  에이스팩 뽑기위해 볼 쳐주세요.

2. 선호구단 팩이 포함된 쿠폰 입력(사진 참조) 


프로야구! 프로야구H2! 쿠폰! 쿠폰1! 쿠폰2! 다 넣으셔도 되고 선호구단만 하실분들은 프로야구H2! 쿠폰2!만 입력하세요^^


3. 까서 원하시는 카드 나오면 세이브 아니면 구글 연동 하면 종료, 다시들어가서 로그아웃하시고 다시 게스트모드로 들어시면 됩니다. 

4. 반복. 






▲ 쿠폰 번호 및 입력보상 스샷으로 확인하세요^^




▲ 정상적으로 할시 에이스팩 2장 (구입) 선호구단 프리미엄팩16장과 프리미엄팩30장 ! 

저는 프리미엄팩 까는 재미도 있어서 같이함. 





카드까는 재미가 있어서 리세마라가 할만한데요. 

너무 많이 하시는건 몸에 해롭습니다. ㅎㅎ.. 원하는 애 1-2명선에서 타협하시고 시작하시면 되겠네요. 

다음 시간에는 프로야구 H2 진짜 공략글로 찾아뵐게요. ㅋㅋ 소개글도 없이 리세글부터 적었더니 좀 그렇네요. 

이제 내일이면 싱글A로 가겠군요.. 우승하고 갈거같아 기분이 괜찮네요. 싱글A에서 개발리지 않을지 ㄷㄷ...^^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