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점령전 후기 팁 요새전까지 이어지는 혈맹 컨텐츠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은 레드나이츠 공략, 점령전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 처음 해봤는데 뭔가 굉장히 새로우면서도 흥미로운 컨텐츠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혈맹원간의 단합및 유기적인 전술이 뒤따라야되는건 두말할 필요도 없구요.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소환수 등급표 (탱, 딜러, 힐러 추천) 및 소소한 팁

-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략, 소환수 아린 한정 코스튬과 단검 아덴 다이아가 들어있는 기시단의 보급품 상자 쿠폰 받기




현재 2시즌이 진행중인 점령전. 종료가지 남은시간이 나오고 처음엔 듀토리얼 모드로 가이드가 출력됩니다.



맵별 육각형태로 거점들이생성되어 있고 거점을 많이 확보한 순서대로 혈맹의 순위가 매겨집니다. 

견제 혈맹의 거점 수는 줄이고 우리의 수는 늘리는게 점령전의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요새도 방어해야되고 거점도 방어해야되고 해서.. 아군의 병력을 어떻게 운용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판가름 날듯 싶습니다. 

거점과 요새를 어떻게 적절히 방어해야될지는 많은 고민이 필요할듯 합니다. 




▲ 일정 시간이되면 생산되는 자원. 맵에 따라서 생산되는 물품이 틀리다. 



▲ 점령전부터 이어지는 요새전. 각요새를 걸고 한판승부를 벌인다. ~! 요새전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드나이츠 공략, 점령전 공격대와 수비대 편성 , 소환수의 숫자도 중요하다 


공격대는 10, 수비대도 10마리의 소환수까지 최대로 편성가능합니다. 

전략적인 거점에는 자신의 최대 전력을 넣어서 지키는게 좋아보입니다. 어설프게 했다가는 적 혈맹의 전력에 뚫릴수가 있기때문입니다. 

거의 대부분은 수비대를 약하게 넣어놔서.. 공격에는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아직 초기다 보니 그런데. 앞으로 더욱 전략적인 전술들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죽으면 태그식으로 다음 소환수가 나오는데 탱의 역활이 많이중요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갖춰진 소환수의 숫자가 많을수록 혈맹의 전력이 많이 상승하게될거같군요. 

지원도 보낼수가 있더라구요. 참고해서 두루두루 키우두시면 될거같습니다; 



▲ 대부분 거점에는 수비병력이 제로에 가깝다 . 공격은 쉽고 수비는 어렵다.  



▲ 대충 넣어둔 소환수. 역시 주력을 상대하긴 역부족.... ~! 이런 현상이 발생...




▲ 참여점수로 받는 보상도 쏠쏠 , 승당 20점 ^^ 



맵전체를 보면 이런 화면이 출력됩니다. 자신의 혈맹의요새와 거점수.  맵에선 가지고 있는 숫자가 나옵니다. 

월드맵에선 토탈 숫자가 나오구요. 



■ 요새전, 점령전의 보상 , 공성전으로 이어진다. 


점령전 필드 1위 기록시 해당시즌 공성전 참가권을 획득하게 되며 요새전은 기여도에 따라 다이아가 보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자원도 획득하구요.  수비대의 파워에 따라 자원도 많이 생긴다는데.. 그걸보고 또 다른 공격들이 들어올거 같습니다;;; 

점령전은 일단 필드1위가 중요하겠네요. 공성전이 최우선 목표니 말이죠.. 지금 공성전이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점령전과 요새전이 매일 벌어지니.. 조금 해보시면 요령이 생기실거 같습니다. 요새전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하도록 할게요. 

아직 초기니 릴렉스하게 재밌게 플레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