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용호동 맛집, 33일 건조숙성 시킨 고기를 왕돌판에서 지글지글, 돈퍼주는곳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시국도 어수선하고 요즘 자주 찾는 용호동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이쪽에 고기 맛집들이 꽤 돼는거 같은데요. 돈퍼주는곳간 이곳도 그중 한곳입니다. 


- 창원 용호동 맛집, 돼지갈비 제대로 맛볼 수 있는곳 갈비시대

- 창원 용호동 고기집 연기나는집, 참숯에 구워먹는 제주생돼지

- 창원 용호동 맛집, 보쌈과 얼큰이 칼국수가 맛있는 봄내음




가게 전경. 공영주차장 바로 옆. 주차공간이 꽤 있어서 가게 앞에 차를 대고 들어갔습니다. 

점심특선으론 김치찜을 하는군요. 주말 공휴일까지 14시까지~!



내부 인테리어.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 바닥부터 벽까지~ 테이블 의자 다 새끈~



돈퍼주는곳간 메뉴표에요. 모듬 메뉴와 단품 메뉴. 

고기는 삼겹,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요렇게 있습니다. - 전 따로 먹어서 모듬메뉴가 어떻게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식사류로 된장과 볶음밥, 냉면까지.~ 원산지는 올 국내산입니다. 

주문은 4인분 부터~



기본찬부터 세팅됩니다.  콘샐러드와 명이나물, 쌈무. 쌈야채 등 ~



이곳의 장점. 커다란 돌판~김치, 콩나물, 감자 등 부터 버섯 ,마늘 까지 가득 올려서 구워주시는군요 ㅋ

크기가 커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ㅋㅋ. 



일단 세팅은 요렇게~~~



세팅중에 고기가 나오네요.  숙성 삼겹살 4인분입니다. 

중량 찍어주는 센스. 412그람 나오네요.~



비계부분이 정말 적당히 있네요. ^^



양파와 기본 장, 소금~



조금 있다가 계란찜이 나오네요. ~



고기 올린 후 모습. 제가 올린건 아니고 직원이 다 구워줍니다. 

이런 돌판은.. 또 나름 스킬이 필요해서 ㅋㅋ 직원들이 보통 다 구워주죠. ~



겉을 익혀준후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삼겹살 결이 너무 이쁘네욬~ 요런고기 참 맛잇죠잉~



다 자른 후 완료샷.~!



먼저 익은거 부터 바깥쪽으로 먹을 수 있게 빼주는군요.~ 

아주 교육이 잘되어있네요 ㅋ



맛있는 고기는 역시 소금에만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고..~ 젓갈에 푹 찍어먹어도 아주 일품입니다. 

짜지 않고 풍미가 좋아서 삼겹하고 역시 잘 어울리는. 



돼지고기 집이지만 명이나물 나오는것도 좋습니다.



쌈도 즐기고.. 고기 자체가 맛이 정말 좋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말이죠



삼겹살은 한쪽으로 빼고 나머지 안익은것들 모아서 익혀주고 마무리^^



마무리는 역시 돌판에 볶아먹는 볶음밥이죠. ~ 

김치와 김가루, 참기름이 들어간....~



오랫만에 보는 하트 볶음밥이군요.  돌판이 좋은지 역시 입에 착착 감기는 맛. 다음엔 치즈볶음밥 먹어봐야겟어요.



주소및 전화번호는 명함에서 확인하시면 되구요. 

부드러운 육질의 숙성 삼겹살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랜기간 숙성되어서 기름은 빠지고 특유의 깊은맛이 나더군요. 

고기 자체를 기름기 없는걸로 써서 더욱더 그랬던거 같습니다. 

창원 용호동 맛집 돈퍼주는곳간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