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등급표, 김형태 일러스트레이터 첫 모바일 게임 


창세기전,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로 게임계에서 잘 알려진 김형태 일러스트레이터. 

2014년 엔씨소프트를 나와 시프트업이라는 회사를 차렸다는군요. 이 회사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입니다. 

퍼블리싱은 크리스탈하츠와 프렌즈런의 개발사 넥스트플로어가 맡았네요. - 

크리스탈하츠 재밌게 했었는데.. 컨텐츠 추가가 참.. 더뎌서 접었었는데 회사는 아주 잘나가고 있네요. -  



컨텐츠 등급이 무려 18세 이상의 성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김형태 아트디렉터의 그림이란걸 누구나 알 수 있을 정도의 선정적이면서도 독특한 일러들때문인듯 합니다. 

그외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들도 참여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더욱 더 섹시하게 그려진듯 하네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전 나쁘지 않았네요. 



■ 데스티니 차일드 5성 등급표, CCG장르의 명과암, 될놈만 된다.


이런류의 게임이 매출이 높은 이유가... 될놈만 되는 구조라 그렇죠.; 아무리 돈을 퍼부어도 자신이 원하는 차일드가 안나올 가능성이 존재하는게 현실입니다. 진짜 갑부들이라면 모르겠는데... 아니면 한계를 보이며 접을 가능성도 있는게 사실이죠. ^^: 

적당히 뽑으시고 적당히 타협하시는게 게임을 오래하는 지름길이 아닌가 합니다. ~ 

5성등급표를 예를 들어 올렸는데 너무 등급에 얽매이지 마시고 맘에드는 차일드를 애정으로 키워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부터 PVP, 시나리오, 언더 등급입니다. 

패치와 업데이트로 등급표가 바뀌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자신의 차일드가 낮다고 실망하지 마시길.... ^^; 




(5성등급표 출처, 인벤)


오늘은 데스티니 차일드 게임 출시 소식과 차일드 5성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10월 27일 출시 이후 구글과 IOS 양대산맥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등 아주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저도 조금씩 즐기고 있는데 게임도 안정적이고 라이브2D 를 입은 일러스트는 정말 압권인듯 합니다. ^^: 

덕후들만 하는 게임이 될 수 도 있지만 CCG장르에서 이런 성과를 보여주는 작품을 오랫만에 만났네요. 재밌게 즐겨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단 ,,, 등급표에서 안좋은 애들만 나올 확률이 매우 높다는거.. 잊지마시고... 차일드 잘 모아보시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