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달서구 호림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맛있게 하는 집 갈비둥지입니다.
갈비 위주의 메뉴에 식사류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사람들은 적었지만 식사하시는분들이 꽤 됐거든요.
고기를 사랑하는 그녀, 그런 그녀의 입맛을 사로 잡은 돼지갈비 한번 보실래요?^^

   소개글 읽으셧으면 추천도 한방 부탁해요^^


깔끔한 고깃집 인테리어 입니다. 입 안이 즐겁습니다 하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갈비둥지 메뉴판^^.
요즘 식당에서 심심치 않게 보는 메뉴판 끄적임에 한번 한숨을 쉬어봅니다^^

 


숯이 들어오고.. 불판을 얹입니다. 불판이 굉장히 커서 고기 안타게 옆으로 치울때 꽤나 좋더군요.. ^^


주문한 왕갈비 3인분~^^ 고기 때깔이 좋아서 안심^^
양념고기라도 때깔만 보면 대충 맛이 나오죠~^^


요집 특제 소스에요. 요기에 양파 파 상추 콩나물에 넣어서 고기하고 싸먹습니다^^.

따로 재래기는 없구요.  소스가 굉장히 맛이 독특한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ㅠ


그 외 야채, 상추, 깻잎,고추, 거기에 청양고추 같은 땡초를 좋아하는 그녀. 항상 식당에서 고추 추가합니다~ ㅋ


밑반찬은 정갈하게 나옵니다. 밑반찬만 봐도 그집 음식 솜씨가 보인다죠?^^

이집 괜찮습니다. 맛도 ok!

먼저 야채 샐러드^^


짱아찌~!. 모양도 그렇고 맛도 좋습니다.


그외 반찬들. 테이블샷 한장 오랫만에 찍었네요^^.

불판 커보이나요?^^;


소스에 갖은 야채 투하~!

고기만 기다립니다.


숯불에 익어가는 돼지갈비.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갑니다.


익은쪽부터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육즙이 좀 보이네요^^. 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어 줍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은 돼지갈비 한점. 소스에 싸서 먹어줍니다^^.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져 있어서 입에 넣는 순간 녹는 느낌이 납니다.  그녀도 인정^^.

이날은 배가 별로 안고파서 고기는 이만큼만 먹었어요^^


밥하나 시키면 따라나오는 된장.

공짜 된장 이정도면 괜찮아 보이시죠?^^

대구쪽은 된장은 공기밥에 딸려서 나옵니다^^ㅋ 거의 그런거 같네요.


태풍이 지나간듯한 흔적들..

그녀와 저의 젓가락질이 지나간후에는 남은 음식이 없었다는 후문이..


주차장은 바로 옆에 큰 공영주차장 있구요. 위치는 모다 아울렛 바로 뒷편입니다. 대구 달성구 호림동이구요.  이쪽이 공단도 크게 있어서 밥집도 많고 술집도 많고 그렇더라구요^^.

깔끔한 돼지갈비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가봄직한 집입니다.^^. 물론 근처에 있으시다면요 ㅋㅋ. 찾아서 올 정도는 아니구요^^.

일단 고기집은 고기가 맛있어야된다는 제 생각이니까요. 이 집은 그런 생각을 충족시켜 주는 집이었습니다^.

오랫만에 올리는 그녀와 함께하는 밥집/맛집 기행, 오늘은 갈비가 맛있는  대구맛집 갈비둥지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지도를 못넣었었네요^^. 지도 첨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