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실내데이트 방탈출카페 타임이스케이프 짜릿한 스릴과 긴장감 굿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실내데이트 장소 찾다가 알게된곳... 방탈출카페에서 재미나게 시간보냈네요.. ㅋㅋ

서울쪽에서만 있다는 말만 들었는데 창원쪽에도 생긴지 몰랐거든요.. 역시 이런쪽으로는 좀 느려서.. ㅋㅋㅋ

상남동 타임이스케이프 고고싱해볼게요~ 



상남동 로데오 주차장 맞은편 건물 4층에 위치한 타임이스케이프. 

주차도 한시간 지원됩니다~



빌딩 입구에 요런 입간판이 보입니다. 안으로 고고고~



다양한 이벤트들. 11월에도 거의 비슷하게 할거같아요 ㅋ.. 

조조할인도 있고 학생 할인등 다양한 할인이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실 거 같습니다.



실내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크고 ~ 뭔가 느낌이 쌔하더라구요 ㅋㅋ..



방 테마 설명 및 클리어한분들 사진들이 빼곡히~~~



요긴 명예의 전당이라고 최단시간 클리어하신분들 기록해둔거 같아요. 

테마별로 60분의 시간이 주어지는데 엄청빨리 탈출을 하셧나보네요.



천정 조명과 카운터 모습.



맘에 드는 테마를 선택하세요. 제가 선택했던 7번방의 비밀.

감옥을 탈출하는 미션..! 감옥느낌이 물씬...~ 

그외 다른 테마들도 있으니 재밌게 보이시는걸로 선택하시고 예약하시면 될듯 합니다.^^ 

아 여기는 모두 예약제라.. 예약하시고 15분전까지 도착하셔야됩니다~~ 



힌트를 쓰지 않으면 돌릴 수 있는 보너스 다트판... ~



게임 진행에 대한 설명과 주의사항등을 설명해주시는중. ~ ㅋㅋ

이때부터 긴장이 좀...



사물함에 모든 짐을 맡기도 방탈출카페 시작합니다~~~~~~~



살짝 열린틈사이로... ㅋㅋ 요길 안대차고 이동하더라구요.. 

보안이 철저하신 -_-;.....

방탈출카페는 처음이라 난이도가 가장낮다고 나온 7번방의 비밀 테마를 선택했는데... 이제는 폐쇄병동이 가장 난이도가 낮다고 하네요.. 

난이도도 변동이 되고 안에 있는 장치나 트릭들도 변경을 하나봅니다 ㅠ. 


그리고 처음 하시는분들을 위해 너무 어려울 수도 있어서 3번까지 힌트가 주어지니... 잘 활용해서 재밌게 탈출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처음엔 한시간이 지루할수도 있다고 생각이들었는데.. 이건 오산이었어요 ㅋ... 

정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한시간이 훅 지나가버렸네요..... 탈출엔 실패했지만..  아주 재밌고 색다른 경험이었네요. 

몇가지만 풀면 쉽게 탈출 할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ㅡ.ㅡ (이건 뭐 들어가보시면 ㄷㄷ..) 


조금만 생각을 잘했으면 탈출 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들었구요. 다음번에 다른 테마로 도전해봐야겠네요.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실내데이트 만한게 없을거같아요.^^

이색 데이트 장소 찾으신다면 타임이스케이프에서 좋은 시간 보내면 될거같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