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맛집 레트로401, 조용하면서 분위기 좋았던 상남동 술집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싸늘하게.... 가을이 벌써 지나가고 겨울이 온듯 하네요. ;

이번주 괜찮은 상남동 펍에 다녀왔어요.  은은한 조명에 식사하기도 좋더라구요.~ 

가볍게 식사도 하고 한잔 하고 왔습니다. 



전자마트, LG베샷 사이 상남시장 맞은편 4층에 위치해있어요. 조금 늦은 시간이라 상남시장쪽에 차대고 들어갔습니다.



레트로401 입구모습이에요. 뭔가 엔틱한 느낌.... - ㅋ



실제로는 조금더 어두운 모습인데 사진이 더 밝게 나왔네요.



룸 안쪽으로 가는길.  룸쪽으로 가려다 단체 손님이 있어서 홀쪽으로 가서 앉았어요. 

완전히 따로 떨어져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가게가 꽤 넓어서 ...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요렇게 개별 테이블 느낌. ^^ 은은한 조명이 좋았어요.



창가쪽 테이블 모습.



기본적으로 나오는 나초와 피클





식사류와 샐러드, 그외 퓨전 안주들이 자리하고 있는 메뉴들. 

와인부터 막걸리까지 주류도 다양했어요. 



메뉴와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오늘의 메뉴는 목살 필라프와 까르보나라 에요. ~ 

까르보나라는 정말 오랫만에 먹는듯.. ㅎ



아삭아삭하면서 큼직한  재료 식감과 잘 맞춰진 밸런스. 목살도 괜찮았고 까르보나라와 잘 어울렸어요. 



고소한 크림소스. 푸짐히 들어간 버섯과 베이컨이 좋았던  까르보나라에요. 



면발도 좋았고 크림소스와 재료의 조합이 아주 굿. ^^:

오랫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듯...! 



음료는 청포도에이드와 와인한잔. 

에이드는 청포도와 망고가 된다고 해서 청포도로..~ 

진한 탄산의 맛은 아니고 부드러웠던 ~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와인~~~ 한 잔 좋았네요. 

메뉴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 



조명과 분위기가 좋았던곳. 레트로401이었구요. 

5명이상 방문시 와인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해요. +_+. 소규모 모임있을때 가시면 될거 같군요. 

가볍게 한잔하실때나 저녁식사로도 괜찮은 곳이니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