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야시장 아시아티크 가는법 두가지 알아볼게요

Posted by 류시화
2016.10.03 20:34 여행공연/2015 태국방콕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다시 방콕 여행기로 ㅋㅋ~

깔끔한 현대식의 야시장 방콕 아시아티크 가는법 알아볼거에요. ^^

지난번 여행에선 두번 다녀왔는데 다 만족스러웠어요.

- 방콕 샹그릴라 호라이즌 디너 크루즈, 멋진 야경과 깔끔한 음식

- 태국 방콕 시암센터,시암파라곤,시암스퀘어 고메마켓 쇼핑, 창풋마사지까지~!

- 태국왕궁맛집, 태국가서 처음 먹어본 팟타이 피쉬소스, 망고쥬스는 진리

- 태국 방콕 자유여행, 태국왕궁 왓프라깨우(에메랄드 사원)

사진에 보이는곳은 샹그릴라 호텔이에요. ~

디너 크루즈 마치고 아시아티크 무료 셔틀 배를 운행하는 선착장으로 가는길입니다. - !

늦은밤이라 조금 걱정됐는데 더운게 빼곤 괜찮았네요.

낮이나 밤이나 방콕에선 널부러져있는 야옹이와 개들을 많이 볼수 있었어요.

더운날씨는 사람이나 동물이나 축 쳐지게 만들잖아요.^^

9시 넘어서 간거같은데 ㅋㅋ 가는길이 엄청 음침했어요. - 길을 잘 몰라서 일단 사판탁신역으로 가서 2번 출구로 내려와서 쭉 직진했어요 ㅋ.

그냥 가다가 헷갈려서 ㅡㅡㅋㅋ~

너무 늦어서 배가 있나 걱정했는데 11:30이 막배인듯 했습니다. ㅋㅋ~  대기하는곳에 몇명있어서 그래도 기다릴수 있었네요.~!

사판탁신역 2번출구로 도보 5분정도.

11시30분까지 무료셔틀 운행하지만 거의 문닫음..

아시아티크에서는 11시막배...

이제 마치는 시간인지 오는 배에 사람 한가득 ㅡ.ㅡ! 타는 사람은 10명도 안됐어요 ㅋㅋㅋ~

무료 셔틀안 분위기.. 뭔가 무섭기도 합니다요...! ㅋ

대략시간은 10분 안팎이었어요. 생각보다 가깝더라구요~

밤이라 좀 빨리왔을 수도 있구요 ㅎ.

야시장답게 밤인데도 북적북적.. 분위기도 조명때문에 그런지 너무 좋았구요.~

자세한 아시아티크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아시아티크 가는법 2, 차를 이용해서 간다

어제 아쉬움에 카오산로드에서 조금 놀다가 우버를 불러서 아시아티크로 향했어요... 또 언제 배타고 하냐며 ㅋㅋ~

선착장에서 무료 보트 타는건 재미삼아 한번으로 족하죠.... 편하게 택시타고 고고싱~ㅋ 카오산로드에서 가는길은 그닥 막히는 길이 아니라 .. 비가 살짝 오는데도 그렇게 막히지 않고 갔어요. 요금은 대략 100바트정도였나 그랬네요. ^^; 올때도 숙소까지 택시타고 고고싱해서 비슷하게 나왔던거같아요.

택시 잡아타기 힘든 시내쪽 아니면 그냥 차량이용해서 가는게 권해드리는 방법입니다. ^^:

차타는 곳은 아래사진 보이는쪽이에요 여기가 후문인지 정문인지... 식당많은쪽으로 나가시면 차들 많이 있어요 ^^

p.s 사람많은시간엔 요금주의. 우버이용하세요.! ㅋ

▲ 비오는 날씨지만 아랑곳하지않고 사진찍으시는  관광객분들...!^^

오늘은 방콕에서 핫한 야시장 아시아티크 가는법 알아봤는데요. 무료 셔틀 보트 이용하셔도 되고 차량으로 가셔도 될거같습니다.

위치나 상황에따라서 선택하시면 될거같구요.

주의할점은 저처럼 너무 늦게 가시면 생각보다 상점이 문을 많이 닫더라구요. - ㅋㅋ 24시까지 한다고 되어있는데 사람이 뜸해지니 한두가게씩 문을 닫더라구요.

해질녁쯤 가서 여유있게 둘러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남겨주시면 아는 한도내에선 알려드릴게요!^^ 그럼이만 다음 여행기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