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부산 서면 전포동 맛집 커리(카레)가 맛있는 아비꼬, 엔씨백화점 6층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맛집 포스팅. -! 

서면에 맛있는 카레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ㅋㅋ 정작 그집은 못갔어요. 

모루식당이라고.. 하필 문닫은 날이더라구요. ㅋ.. 그래서 근처 엔씨백화점몰 가서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커리가 맛있는 아비꼬 입니다.  엔씨백화점몰 6층에 위치해있어요. 

카야마 할아버지의 100시간을 거쳐 만드는 정성카레.. 한번 맛보시로 고고싱 해볼게요 ~ 



가게 전경이에요.~ 남포동에서도 봤는데 가보진 못했었거든요. 이날은 어차피 카레 먹으러와서 아비꼬로 향했습니다. ! 



주문은 메인메뉴 선택. 매운맛/단맛 선택후 토핑까지 추가하시면 됩니다. 

매운맛은 알았는데 단맛도 선택이 가능한지 몰랐어요 ㅋ



단맛은 3단계 , 매운맛은 5단계로 구분되어지네요. 

메인메뉴는 라이스와 우동으로 나누어지구요. 좋아하시는걸로 선택해서 드시면 될거같습니다. 

매운맛은 입이 얼얼할 정도니 잘 선택해서 드시면 되겟습니다. 저는 2단계로 해서 먹었는데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 



아비꼬 좋은점이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가



오늘의 메뉴는 야채 카레 라이스. &  버섯 카레라이스 입니다. ~ 

양과 맛.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았어요.~ 

굵직한 야채들과 대파,마늘 토핑까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

질감과 묽기 색상까지 다 제 스타일~ 


▲ 대파와 마늘후레이크 토핑은 꼭 주문시 얘기하자. (싫어하시는분들은 패스~) 



버섯 카레라이스 \8,000. 다양한 버섯과 양파가 들어가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두 메뉴중에 그래도 전 야채가 더 좋았어요 ㅎ. 



요건 추가주문한 돈까스에요. 3500원에 이정도 퀄리티가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 

육즙 가득 머금은 바삭바삭했던 돈까스~ 



전체 세팅 모습. ~ 일식이라 역시 깔끔하네요 ㅎ.. ㅋ 



돈까스 고기가 정말 두툼하니 굿~ 새우튀김과 고로케도 이집에서 맛있다고 하니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드시면 될거같습니다. ^^: 

다음엔 저도 다른토핑 먹어보려구요~



이집 장점중 하나~ 밥과 카레 무한리필... `ㅋ 

거의 다먹었는데 카레만 리필한번 해봤습니다. ^^. 아래 그릇에 담겨져 나오더라구요. ~ 

양 부족하신분들은 기본카레맛도 한번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오랫만에 들른 서면 전포동에서 맛있는 커리(카레)집을 만났습니다.  사는곳엔 체인점이 없어서 자주 먹진 못하는게 좀 아쉽네요.^^: 

다른곳에는 많이 있던데 말이죠.~ 엔씨몰에서 쇼핑도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던 하루였네요. ^^

쇼핑할 일 있으시면 한번 들러서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날씨가 꾸리꾸리하지만 기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