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로스트아크 CBT 테스트 모집, 스마일게이트 기대되는 MMORPG 게임


요즘 기대되는 게임들이 서서히 출시 준비를 하고 있네요. 모바일 뿐만 아니라 온라인 게임도 그런데요. 

오늘은 8월에 클로즈베타서비스에 들어가는 로스트아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스트 아크는 크로스파이어, 거신전기 등을 개발한 게임사 스마일게이트에서 내어놓은 mmorpg게임입니다. 



아주 짧은 시간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네요. 8월 24일부터 8월28일까지.... 

개발한지가 꽤 된 작품인데 게임정보 공개안하기로 유명하죠 이겜..ㅋ  

올해 상반기 일정이었는데 조금 밀려서 8월말에 테스트를 시작하게되었네요. 

(포스팅에 쓰인 스크린샷은 모두 지스타 트레일러 영상중의 일부임을 밝힙니다)



모집기간 2016.08.03일부터~21일 18시까지.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하네요 .. 이건 또 뭔지 ㅎ. 

지스타 트레일러 정도만 봐도 컨텐츠가 매우 많이 나와있는걸 볼 수 있었는데 역시 성공은 운영이 관건인거 같습니다. 

예전에 운영하다가 망한 게임이 있었는데 이번엔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MMORPG의 모든 시스템을 모아둔듯한 게임. 

그만큼 컨텐츠가 풍부하다는 이야기가 될것입니다. 

사냥뿐만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보스전, 개인의 자유도를 높인 생활 레벨 등 기대되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현재 공개된 4개의 클래스와 7개의 직업외에도 더욱 많은 직업군들이 공개된다고 하니 컨텐츠의 방대함은 설명안해도 될거같습니다.



▲ 보스 때려잡기 




▲ 배틀마스터 트라이포드 시스템 . 요게 전투의 핵심인듯.^^ 



이제 첫번째 클베기때문에 올해 출시는 사실상 어려워보이는데요. 빨라도 하반기 출시가 가능하겠네요. 

완성도를 엄청 올려서 내어놓을 생각인듯 한데요. 클로즈베타 뽑혀야 플레이 해볼텐데 ㅎㅎ.. 플레이가 가능하다면 로스트아크의 클래스 및 다양한 시스템들 

소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지금 나와있는 정보는 거의 예전정보라.. 많이 달라질거같거든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