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시암센터,시암파라곤,시암스퀘어 고메마켓 쇼핑, 창풋마사지까지~!

Posted by 류시화
2016.08.05 10:16 여행/공연/2015 태국방콕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태국 방콕 여행기를 올리네요 ㅠ.

왠만하면 1주일에 3-5편정도 올릴 생각인데 가능할진 모르겠어요.

아까운 사진들, 추억들을 조금씩 꺼내보는 재미가 있어서 늦게 올려도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오늘이야기는 둘째날 여행기에서 이어집니다. 태국왕궁 갔다가 팟타이 하나 먹고 바로 쇼핑 천국이라는 시암쪽으로 향했습니다.

여긴 시암센터, 시암파라곤,시암스퀘어가 모여있는곳이고 마사지샵도 많다고 해서요. ^^:

이동은 역시나 우버 택시 이용해서 갔구요. 왕궁에서 약 90바트 정도 나왔던거같습니다.

이때는 택시가 많이 보여서 탈려고 했는데 200바트 정도 부르더라구요 - 그래서 강제로 우버 ㅋㅋㅋ!

- 태국 방콕 우버 택시 이용기, 방콕 파타야 이동 정보까지

- 태국 방콕 숙소 콘도로 저렴히 이용했네요,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포함

- 태국 방콕 자유여행, 태국왕궁 왓프라깨우(에메랄드 사원)

- 태국왕궁맛집, 태국가서 처음 먹어본 팟타이 피쉬소스, 망고쥬스는 진리

낮시간엔 차가 그렇게 막히지 않았습니다. 저녁때는 많이 막히는 곳이구요.

그땐 BTS이용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 다음 이야기에서 올리겠지만 저녁때도 우버 이용해서 목적지로 향했거든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중간중간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었는데요.

백화점 느낌 그대로... 우리나라에 있는 브랜드 거의 다있는데 역시 가격대가 좀 ㅋㅋㅋㅋ

푸드코드?! 쪽에는 사람 엄청 많았는데 사진이 없군요. +_+;

시암파라곤,센터는 이동통로로 이어져서 중간에 막 헷갈리고 ..ㅋㅋㅋㅋ 아무튼 쇼핑할때 계획적으로 도시면 좋습니다.

시암센터 뒷쪽길~ 시암스퀘어로 향했습니다. 이쪽에 애프터유?! 카페하고 창풋마사지가 있다고해서요.

오토바이 많이 이용들 하나봐요. 오토바이 주차장인듯?...아님 대리점인가..

지금은 풍경이 바뀌엇겠지만 시암스퀘어 전경 모습.

이쪽은 외국인들의 모습이 그렇게 많이 보이진 않았어요.

대충 훓어보고 다리가 너무 아파서 창풋마사지 찾아가는길...

그렇게 덥지 않았지만 노상에서 자주보이는 과일집.

한봉지 25~60바트선.

파인애플 한봉지 사서 냠냠.~

노보텔 옆 골목에 위치한 창풋마사지 ㅋㅋ 체인점이라 매장이 꽤 많습니다.

헥헥.. 조그맣게 있는 간판확인.. ㅡ.ㅡ! 찾기 힘들었어요

가게 내부 모습... - 살짝 기다렸다가 바로 1층에서 마사지 받았어요 ㅋ.

발마사지 한시간 300바트~!

음... 현지인들은 거의 없는거같고 거의 관광객들.. 그중 한국사람이 절반이상인듯..

ㅋㅋㅋㅋ~

그냥저냥 받기 괜찮았는데 마무리 안마가 짧아서 아쉬움.!

발과 종아리 풀기에는 딱인듯.. ^^

요기 카페 가려다 들어있는 사람보고 다시 나왔습니다 ㅠ.

우리나라 카페도 보였네요 ㅎ.

자리가 많던 아모르방콕 카페. 케익하나랑 아메리카노 한잔.

잼도 같이 주시네요.

음 저녁다되갈때쯤 없는거 없다는 시암파라곤 고메마켓에 들어가서 이리저리 휙휙 둘러봤네요.

필요한거 조금씩 사고 술도 좀 사둘려고 했는데 이날 무슨 날이라고 12시까지 술판매 금지 ㅋㅋㅋㅋㅋ.

숙소 근처 마트에서도 딱 12시 넘어서야 팔더라구요.... -

시암센터 저녁 풍경. 조명들이 켜지니 번화가 다운 모습 ㅋ

저녁은 크루즈 예약되어있어서 ~ 먹지않고 이동했어요.

약간 선선한 바람. ~ 앉아서 사람구경하고 이동했습니다.

우버 택시 타러 다시 정문가는길... ~ 태국 방콕 핫플레이스라 저녁엔 택시가 더 없으니 참고하세요. 길막혀서 안들어오더라구요 ㅋ.

타는데 한 15분이상 걸렸던듯... ㅠ.  다음 목적지인 샹그릴라 호텔로 향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호텔 및 호라이즌 디너 크루즈 이야기가 되겠네요.

차가 막혀서 진짜 크루즈 놓칠뻔 했다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