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오늘 개봉작 수어사이드 스쿼드 번역 논란에도 흥행 예약, 할리퀸 마고로비 조커 자레드 레토 앙상블


요즘 무더위에 극장가도 후끈 달아오고 있습니다. ! 

전체적인 관람객수가 급증했는데요. 

지난주 인천상륙작전과 제이슨본에 이어서 이번주도 아주 흥미로운 영화 두편이 개봉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덕혜옹주! 두편중 어느영화가 박스오피스를 장악할수 있을까요?


- 인천상륙작전,제이슨본 부산행의 아성을 넘을수 있을까, 제작비 및 손익분기점 (리암니슨 출연료 포함)

- 영화 인천상륙작전 후기, 평론가들의 평점을 비웃는 재미와 감동

- 부산행 리뷰, 기대이상이었던 좀비물 작품성,흥행성 둘다 잡은 수작, 관객수 천만 돌파 유력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DC의 새로운 시리즈의 3번째 작품입니다.  맨오브스틸, 배트맨VS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 이은 작품이죠.  앞에 작품 보지않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두영화 예전 리뷰는 아래링크에서..  설정이 배트맨이 감방에 쳐넣은 악당들을 이용해서 특수미션을 수행한다는 내용.  

"나쁜놈들이 세상을 구한다"


- 맨오브스틸 아이맥스 3D 리뷰,후기, 진지한 슈퍼맨의 귀환, 흥행 성공할까? 맨오브스틸 평점

-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IMAX 3D 후기, 북미 포함 관객수 흥행 폭팔(리뷰,평점)


이후 출시되는 작품으로는 2017년 원더우먼, 저스티스리그 파트1, 2018년 더플래쉬,아쿠아맨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요건 따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마블도 짱짱한데 DC코믹스도 준비를 열심히 하는 모양이에요^^;


- 마블 시빌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까지, MCU 페이즈3 라인업




감독은 데이비드 에이어. 대표작으로 기억나는건 퓨리정도네요. 브래드피트 주연 영화였는데 2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죠. 

굉장히 인상깊게 본 영화.  이영화도 한번 보시면 좋을거같구요. 

얼마전 예고편의 번역 문제로 보이콧사태까지 벌어졌던 수어사이드 스쿼드. 

우리나라 블록버스터 영화의 대부분을 번역하시는 박지훈 번역가인데 오역,의역 논란이 참 많더라구요.  이번에 마고로비 할리퀸의 대사때문에 수면위로 보이콧이 부상했는데요. 이전 내역 살펴보니 좀 설득력이 있더라구요 ㅎ. 최소한 캐릭터의 설정및 상황같은건 살펴주셨으면 좋겠네요. !

얼마전 약빤 번역가로 알려진 황석희님의 데드풀 번역이 그리워지는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 

번역하나로 영화 및 캐릭터를 살릴수도 죽일수도 있음을 알아야겠습니다.  그래도 배급사에서 문제를 인지하고 검수를 거쳐서 수정중이라니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자레드 레토의 조커, 마고로비 할리퀸. 두배우의 앙상블이 정말 기대됩니다. !

조커 분량은 생각보다 적다고 그러는데 할리퀸의 예고편만 봐도 정말 사랑스럽더라구요 ㅋㅋ ~! 

싱크로율 100%, 마고 로비 할리퀸의 매력을 한번 느껴봐야겠습니다. 

그외 윌스미스가 맡은 데드샷, 캡틴부메랑, 디아블로 등 다양한 악당들의 매력도도 가늠해봐야겠네요. 



마고로비가 카메오로 출연했던 영화 빅쇼트.!^^ 

거품목욕하면서 경제용어를 설명했던 씬.. 기억에 남네요 ㅋ


- 빅쇼트 후기, 리먼브라더스-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를 잘 풀어낸 영화(크리스찬 베일, 스티브 카렐 주연) 관객수,리뷰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는 높지만 전투씬에 대한건 조금 의문부호가 붙어있는게 사실인데요. ~! 

어느정도 마블에 견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마블과 한판 승부가 예상되는데 서로 윈윈했으면 좋겠습니다. !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번주 꼭 봐야될 영화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