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 맛집 새우구이 맛있는 내가왕새우 (상남시장 대끼리야시장 안)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상남시장 장날에 장보러갔다가 들른 곳.  새우요리는 뭐 구이 튀김 다 좋아하는데요. 

팔팔뛰는 새우구이가 땡겨서 다녀왔습니다. +_+ 

대끼리야시장 바로 안. 내가왕새우에요. 



가게모습이에요. 야시장 동문입구 바로앞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보입니다. +_+! 

주차는 상남시장에 하시면 도장 찍어주시구요. ㅎ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 인테리어. 테이블이 4개 있었어요. 

조명과 색깔톤은 아주 맘에 들었구요 ㅎ 

새우 먹으면서 한잔 기울이기 딱좋은곳입니다.




메뉴는 왕새우소금구이와 왕새우 튀김이있어요. 반반도 되긴하는데 양이좀 많은가봅니다. 가격차이가 좀 되구요. 

식사류로 새우라면과 주먹밥, 두종류가있네요. 



주문하자마자 거의 동시에 새우가 나옵니다. +_+ 

새우가 소금위에서 절규하는 모습은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면 아주 싱싱한 새우들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ㅎ


▲ 내가왕새우 소금구이 




삶은 오징어와 단무지,오이, 된장이 나옵니다. 

바로 데쳐서 내어주시는 오징어도 맛있었어요. 



초장과 간장 와사비장. 



오징어는 역시 초장에 먹는게 제맛^^ 

새우 익는동안 오징어로 배를... 



얼마지나지 않아 뚜껑을 열어서 다익은줄 알았는데 아직이네요 ㅋ 



슥슥 머리 손질을 하시는 사장님.  머리를 떼어가시더라구요 



5분여 더 익히니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먹기시작했습니다. 

싱싱한 새우를 바로 구워서 그런지 새우맛이 아주 살아있더군요. ~ 

탱글탱글 아주 잘먹었습니다. 



요렇게 까먹기 귀찮은 분들은 뭐.. 알아서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초장이고 간장이고 기호에 맞게 찍어드세요~ 



막 튀겨온 새우머리튀김..!!! 버릴게 없다고.. 정말 제대로 튀겨오셧어요 ㅋ. 

새우머리 좋아하는데 아주 제대로 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함이 살아있는 머리.. ㅋ 전 이게 더 맛있었네요 ㅋ



식사류로 새우라면 시켰어요. +_+ 

새우가 역시나 풍덩풍덩 들어있고 해물짬뽕 같은 느낌이 드네요. 

국물도 아주 죽이고 ㅋㅋ 시원하게 잘먹었습니다. 



주차는 2시간 무료. ^^ 



요즘 알콜 섭취가 안되서 같이 못먹은게 아쉽지만 잘먹었네요. 

소금구이도 즐기고 머리는 튀김으로 해서 내어와서 양도 더욱 푸짐하게 느껴졌구요. 

팔팔한 새우녀석들을 바로 먹어서 맛도 좋았고 ^^ 새우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상남시장 내가왕새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