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부산행 프리뷰 사전 유료시사회(15-17일), 개봉일 7월20일, 재난 블록버스터 천만 가능할까? (공유, 마동석, 정유미) 


영화 부산행

감독 : 연상호 (돼지의 꿈, 서울역) 

주연 : 공유 마동석 정유미 안소희 최우식 



애니메이션 영화만 연출해온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부산행이 이번주 유료시사회를 엽니다. 

15일부터 17일까지 말이죠. 요즘 스크린 확보 문제와 홍보의 일환으로 유료시사회를 하는거같네요 ㅎ. 

여름엔 역시 재난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부산행도 내심 천만 관객을 기대하는 작품인거 같습니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에 쑥대밭이 되는 전국, 유일한 안전처인 부산으로 향하는 열차안에서 벌어지는 군상들의 모습을 그린 영화.

예고편에서 봤듯이 좀비들이 출연 ㅡ.ㅡ. 브래드피트 주연의 월드워z가 생각나더라구요. 이 속편이 내년 개봉예정이던데 우리나라에서 만든 영화가 비슷한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을지 내심 기대가 되네요. 


비슷한 영화 리뷰 보기 


- 월드워z, 재난 영화가 이렇게 즐거웠던 영화는 처음, 브래드피트 주연 월드워z 리뷰,평점




딸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유와 사랑하는 아내를 지키기 위한 마동석. 그외 정유미 안소희 최우식 등 배우들에 대한 기대도 크네요. 

사운드는 일단 맘에 들었고  어느정도의 스케일일지.. 영화 전체를 빨리 보고 싶군요. 



부산행 메인 예고편입니다.  예고편만 봐도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감독의 첫 실사 영화라는게 조금 걸리지만 예고편의 편집만 봐서 정말 사고 한번 제대로 칠지도 모르겠습니다. 

제대로면 이런 재난 영화의 파급력은 굉장합니다. 홍보도 잘되어있고^^ 천만 문제없을듯 합니다. 

전 이번주 유료시사회때 보고 올려고 합니다. 즐감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