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창원 상남동에서 맛본 장어구이, 크루즈 회 숯불장어구이(구. 상남동사시미도)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요즘 몸도 안좋고 기력이 쇠한듯해서  점심시간에 장어로 몸보신좀 하고 왔습니다. 

예전에 어머니가 횟집 하실땐 자주 먹었는데 최근엔 자주 못먹었네요  

다녀온곳은 크루즈 횟집이구요. 구 상남동 사시미도 입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 계경 목장 맞은편이구요. 

신우 주차빌딩과 공영주차장에서 주차는 하심됩니다 2시간 무료! 

바로 앞쪽에 주차빌딩이고 오기전 50m근방에 주차장 있습니다. ^^; 






상남동에서 가장 큰 횟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단체연회석 300석에 단일룸으로 100명까지 수용가능한 것도 있다고 하니 진짜 규모가 크긴 크네요. 

확장이전하기 전 사장님이 그대로 하시는거라 단골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입구 모습이구요. 들어가는곳이 많던데  아래쪽 테이블이 있는 위치에 안내받아 들어갓어요. 



숯불구이 테이블로 세팅되어져잇는 인테리어. 

등도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안쪽에 좌식룸도 따로 있구요. 



점심특선 메뉴도 있고 꼼장어구이도 있네요~

전 철판 먹을려다가 숯불로 선택.  숯불에 구워야 뭐 제맛이죠 ㅎㅎ..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시작은 깔끔한 죽부터.  반찬 하나하나에도 정성이 담겨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와요 ㅎ



메추리알과 맛살 샐러드. 



쌈배추와 젓갈




양파와 오징어 무침. ~^^



전복,멍게,오징어?로 구성된 해산물도 맛뵈기로 나오네요. ~ 

싱싱한 해산물 좋았구요.



불판에 물을 부어주시고 바로 숯이 나옵니다.




생강과 방아. 초장에 같이 섞어서 싸먹으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장어 맛있게 먹는법이라고 말이죠. ^^:



기다렸던 장어가 나왔습니다~ 

손질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서 나옵니다. 



여유있게 조금씩 구워먹었어요. ^^: 아주 싱싱해보였던 장어!



노릇노릇 구워서 드시면 제일 맛있어요. ~ 넘 구우면 아예 말라서... 먹기 힘드실수도 있구요^^ 

적당히 구워서 먹으세요. ~ 

오랫만에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ㅎ



초장에 요렇게 방아랑 생강 듬뿍 넣고.. 된장까지 같이 넣어서 장을 만들었어요^^



쌈도 싸고 이리저리 ~~ 같이 곁들여서 먹으니 더욱 맛있는 장어! 역시 여름엔... 



가볍게 반주는 한잔만.... 먹고 콜라로 대체 했어요. 

장어는 역시 술을 부르는ㄷ... ~ 



마지막 쌈은 꼬리로...!^^ 

담백한 장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름기간에는 요렇게 후식으로 팥빙수를 내어주시네요. 

둘이먹기 괜찮은 양과 맛.^^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점심때 먹어도 장어는 역시 담백하니.. 너무 깔끔했어요

장소도 넓어서 편안하게 먹기 좋았구요. ~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입맛에 맞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따로 페이스북에 페이지도 있다고 하니 좀더 자세히 알고싶으신분들은 검색해서 한번 보시면 될거같습니다(상호 검색..) 


류시화, 크루즈 회 숯불장어구이 조개구이 다녀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