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상남동 갈비찜 맛있는곳 점심으로 딱 하제, 치즈퐁당 갈비찜 해물칼국수까지 


지난주 상남동 점심 먹으러 갔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원래 칼국수 집이었는데 갈비찜 메뉴가 추가가 되었더라구요. !^^ 

상남동 하씨형제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치즈퐁당 갈비찜 먹으러 가보실게요. ~ 



메인메뉴인 치즈퐁당 갈비찜이 8천원. 해물칼국수는 4천원!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23시까지. 마지막 주문이 22시까지네요. ^^: 

해물칼국수와 들깨칼국수, 하제 술한잔 세트 구성이 괜찮네요. 



점심특선은 18000원 2인인데 칼국수에 공기밥까지 나옵니다. ^^: 

그리고 sns이벤트.~ 음식사진과 사진설명 게시시 치즈스틱, 만두, 음료수 중 택1이네요 ㅎ



내부 인테리어와 갈비찜 맛있게 먹는법.!

테이블도 꽤 많고 안쪽으로 좌식자리도 마련되어있어요. 



기본찬은 샐러드와 짱아찌. 그리고 미역냉국. 김치~  찬이 깔끔해요^^



치즈퐁당갈비찜나왔습니다.! 비쥬얼 갑! 

수제치즈스틱이 정말 크더라구요. 어린시절 먹던 떡꽂이?!도 올려져있고 갈비에 파와 버섯이 듬뿍 올려져있었어요. 

갈비는 손질후 봤는데 6-7대정도였나 그래요. ^^: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파가 정말 듬뿍~~



기본 재료부터 갈비까지 다 손질해주셔서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



또하나의 메뉴 해물칼국수. 면발을 그날 직접다 만드신다고 해요. ^^: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면발도 죽이는데요. 여러가지 해물로 낸 국물도  굿. 

꼭 드셔보세요



면발 비쥬얼~! . 촉촉한 느낌 나실거에요 ㅎ.



손질 다한 후 모습입니다. 수제치즈스틱 정말 크죠 ㅋㅋ




안에 치즈가 꽉 차있어서 짤방 하나더 추가~^^ 



갈비찜 양념은 완전 매운맛은 아닌데 감칠맛 나는 매콤한 맛이에요. ^^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지만 양념이 약하지 않구요. 고기에 잘 베여있어서 너무 맛있습니다. ~ 고기도 부드럽구요. 



마지막 마무리는 에그라이스 입니다. ! 

이것도 별미... 먹어봐야될게 많네요. ^^:



손놀림 능수능란하시죠 ㅋㅋ..~ ^^


계란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 ^^: 

잘먹었습니다.



주소와 예약 전화번호는 명함 참고하시구요.





한번 이용하면 찍어주시는 쿠폰도 받아왔어요.  다음 갈때 수제치즈스틱 하나 공짜!^^ 10번 이용하면 갈비찜 1인분이네요. 


주차는 위 안내로..^^ 


착한 가격에 매콤하면서 푸짐한 갈비찜 집을 만났네요. 상남동 점심 먹을때 정말 좋은거같은데요 ㅋㅋ.. 점심 특선이 엄청 싸니깐 말이죠. 

이런 집들이 잘되서 좀더 좋은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게 됐으면 합니다. 

상남동 하제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