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홍콩반점0410 여름특선 메뉴 냉짬뽕 차가면 먹고 왔어요 (창원 시티세븐)


으악~ 요즘 날이 너무 더워요. 

이럴때 생각나는 메뉴. 바로 냉짬뽕과 차가면이에요 ! ㅋㅋ

여름 한정메뉴로만 나오는데 벌써 홍콩반점에 나왔더라구요. ~ 



▲ 얼음둥둥떠있는 차가면 너무 시원해요 ㅎ 



여기는 홍콩반점0410 창원 더시티세븐점이에요. - 

주말이라 조금 웨이팅이 있어서 밖에서 사진 몇컷 찍고 들어갔네요. 




여름특선메뉴 포스터. 차가면은 안먹어봐서 이번에 도전해봤어요. 



기본 메뉴~!



내부샷은 잘 못찍는 ㅋㅋ.. 

항상 갈때 꽉차있어서 ㅠ.. 살짝 드시는분들 안나오게 찍어봤어요. 



홍콩반점 진리 메뉴. 탕수육이 먼저나옵니다. +_+

여름 메뉴와도 역시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 

쫀득한 찹살피와 부드러운 고기가 정말 일품. 

이가격에 이런 탕수육을 먹을 수 있다는건 뭐...! 



소스는 부어져서 나오는데 찹살피라 눅눅해지지가 않아요. 



바로 튀겨져 나오는지 김이 모락모락~~~



오늘 주인공 냉짬뽕이에요. +_+! ㅋ

시원한 얼음 육수에 고명이 한껏 올려져 있네요. 



내용물은 오징어와 홍합. ^^: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육수가 특징이구요. 

국물맛이 아주 깔끔해요.



다음은 차가면이에요. ! ^^ 

소바육수에 들어가있는 면에 토핑을 얹어서 먹는 요리.



토핑은 이렇게 따로 나와요. 미역, 계란, 햄, 오이, 유부. +_+



그냥 먹으면 소바맛 그대로인데... 토핑과 함께 먹으면 뭔가 다른 맛이 납니다. ㅋㅋ 

면발도 좋고 시원하게 즐기기에 딱인 메뉴에요. ~^^ 


날 더울때 속 시원하게 해줄 여름 특선 메뉴 잘 보셨나요?! 입맛 없을때 한번 드셔보시면 죽었던 식욕이 다시 되살아나실거에요. 

홍콩반점 0410 시티세븐점이었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