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세나 라이언 장비 초월까지, 스페셜 영웅 연희 드디어 겟 


생각보다 빨리 스페셜 영웅에서 연희를 먹었어요. 몇일됐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 

90회 추가보상까지 먹을려고 하다가... 그냥 냅뒀네요.. - 

사황 보석 이벤하고 있어서 루비가 딸려서 ㅠㅠ.. 

오늘은 요즘 결장에서 자주 쓰이는 라이언 장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 세븐나이츠 세나 6성 등급표,현재 결투장 메타 길드전 덱 구성에 따른 영웅 선택권 고민 덜어보자

- 세븐나이츠 각성 소이 및 각성 세나 크리스 업데이트, 스페셜 영웅 소환권 연희 등장

- 세나 리나 각성 추가 및 신규 서버 크리스 오픈

- 세븐나이츠 지옥 요던 공략 토요일 서민덱으로 세나 골드 40만 먹어보자



스페셜 영웅 연희 자리는 이렇구요. 랜덤이지만...  몇몇분들은 공통된 자리에서 나오기도 하더군요. 

다른 스페셜 여웅이 있기도 하던데... 확실한 상관관계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확률업 이벤때 그렇게 뽑을려고 해도 안나오던데 .. 운이 없는듯 ㅠㅠ... ! 일단 진화는 시켜뒀네요 ㅠ 



■ 세나 라이언 장비 세팅


일단 기본 장비는 속속 / 생생이 기본입니다. 

요즘 장비가 궁금하면 메뉴얼에서도 나오긴 하던데 보통 랭커분들 공통된 세팅으로 하는게 가장 낫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보석이나 이런건 따라가기 힘든데  장비 세팅정도는 비슷하게나마 맞춰가면 될거같습니다. 

장신구 보석 세팅은 불반 / 속 치확 치뎀 , 속보는 잘 없어서 전 흡혈 끼워줬습니다. 

장신구도 불반이 없으시면 생증 껴주시면 조금이나마 생존에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 라이언 보석 세팅의 정석, 속공, 치뎀, 치확 



안쓰다가 이제 슥 써볼려고 초월한번 완료한 정의의 마검 라이언. - 

결장이나 길전에서 한번써봐야겟어요 ㅎㅎ.. 저초월이라 힘을 쓸런지.....^^. 

요즘 영웅들이 잘 안떠서 맛이 좀 안사긴 하는데 ... 세나는 이리저리 키우고 덱 맞추는 재미는 있는거같네요. 

즐겁게 게임 하시길 바랄게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