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세븐나이츠 각성 소이 및 각성 세나 크리스 업데이트, 스페셜 영웅 소환권 연희 등장 


안녕하세요 류시화입니다. 오랫만에 전하는 세나 업데이트 소식이네요. 

오늘 패치로 각성 소이가 등장했고 개발자 노트에 얼마전에 각성 크리스에 대한 소식이 떳습니다. 

각성의 조각이 요즘 후달리는 관계로 둘다 뽑진 못하겠고.. 기다렸다가 크리스나 한번 각성해볼가 합니다. 


- 세나 리나 각성 추가 및 신규 서버 크리스 오픈

- 세븐나이츠 지옥 요던 공략 토요일 서민덱으로 세나 골드 40만 먹어보자

-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헬레니아 각성 장비 및 스킬 ,세나 길드전 손오공 코스튬

- 세나 델론즈 각성 업데이트, 각성 델론즈 장비 및 스킬 알아보자



세나 연희 스페셜 영웅 소환권에 등장 


이번 스페셜 타임에 카일 하나 뽑을거라고 하루 3번씩 뽑고 있었는데 연희가 추가되면서 ㅋㅋㅋ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변경은 가능한데 기존 횟수 및 기간은 유지됩니다. 왠지 80번은 가야 뽑힐거같지만...  변경되서 기분은 좋네요.



▲ 이번에 변경된 스페셜 영웅 소환권 



■ 각성 소이 등장. 뽑아야될까?


생각지도 않았던 영웅이라.. 이걸 뽑아야될지 일단 고민이 되긴 하는데각성 스킬 및 일반 스킬이 괜찮게 나와서 요리조리(?) 활용은 가능해보입니다. ! 

물론 기존덱이 짱짱하신분들은 굳이 안올려도 될거같지만 말이죠.  그리고 조각이 부족하다면 조금 미루셔도 될듯 합니다. 

but 기존 레이드덱이 없으시다면 소이 넣고 생각보다 데미지가 많이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레이드 생각중이시다면 뽑아야 할거같습니다. 



▼ 각성 크리스 스킬 예정안 


■ 세븐나이츠 두번째 세나 각성, 지옥의 군주 크리스


델론즈 이후로 두번째네요. ^^ 다른 영웅을 바랬는데 ㅠㅠ.. 하필 크리스라니.. 

크리스 즉사덱 잘짜면 생각보다 장비빨 없이 좋다고 하던데 이번에 더욱 빛을 발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각성 스킬이 크리스 다워서 ㅋㅋㅋ 불사 쫌 있는분들은 아주 재밌어질듯 합니다. 



오늘은 세븐나이츠 업데이트 내용 살펴봤습니다.  요즘 업뎃이 빨라서 여간 따라가기가 쉬운 게임이 없는듯 합니다. 

세나도 마찬가지고... 자기만족 가지면서.. 결장이나 공성 길드전 조금씩만 즐겨야겠어요. ^^

그래야 스트레스 안받고 과금 막 안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즐거운 게임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