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크리스탈하츠 3성 등급표, 뽑기 확률 극악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쫄작의 생활화) 


최근 나온 게임중에 최고의 극악 고뽑 확률을 보여주는 크리스탈하츠. 

이게임은 합성으로 로또를 맞을 수 없는 진화시스템만 존재하기에 빡침은 더욱 깊어진다. 

좋은 4성 5성을 얻지못하면 언젠간 벽에 부딪히겠지만 정말 운이 없거나 ... 무과금 유저들에게도 3성 영웅으로 어느정도 쫄작은 가능해서 그나마 다행이다 싶다. 


- 크리스탈하츠 공략 크하 스킬 강화 방법, 사전 예약 열쇠 쿠폰 정보 알아볼게요

- 크리스탈하츠 공략 , 크하 등급표 초반 영웅 알아볼게요


▲ 크하 고뽑 극악의 확률.  이번에도 올 3성의 그림자.... -__ 이제 익숙하다.... !  그래도 필요한 녀석이 떠서 그나마 다행. 



■ 크리스탈하츠 3성 등급표,  3성중에서도 유용한 녀석들 위주로 알아보자 


앞에 글에서도 한번 소개했지만 4성영웅이 극악한 시점에..  사냥이 힘들다면 3성영웅을 눈여겨보자. 

일단 이녀석들중에 먼저나오는 녀석이 있다면 키우면서 덱 레인지를 넓혀나가면 된다. 

등급표는 S급과 A급으로 구별하고 없는 녀석들은 미만잡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S급은 각성까지 생각하시면 되고 진짜 4성이 안뜬다면 6성 각성까지 고고해서 차후 컨텐츠를 대비하자 


크하 3성 등급표 S급 


탱커 - 불미노

딜러 - 불,빛 벤자민

서포터 - 나가 주술사

힐러 - 빛,물 니뮤 




■ 크리스탈하츠  3성 등급표 A급 


S급과 비교해도 그렇게 딸리지 않는 녀석들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성능에서 약간의 차이를 느낄수 있다


탱커 - 빛켈리, 물이라

딜러 - 불곤, 암리자드맨, 풀놀궁수

서포터 - 아울리

힐러 - 물,풀 머먼치료사 ,나가치료사   


▲ 3성 탱커는 역시 불미노 ! 물이라 ! 


▲ 3성 원딜 최강자 벤자민과 불곤 



서포터중에도 꽤 쓸만한녀석들이 존재하는데 바로 나가주술사와 아울리. 딜러가 확실하다면 쌍딜을 앞세우고 버퍼식으로 쓰면 쫄작시 꽤 빠른 클리어 타임을 기록할 수 있다. 

4성이 안뜨더라도 좌절하지말고 일단 6성 영웅좀 만들어놓고 각성까지 해서 스킬작도 좀 해놓길 바란다. 

아직 컨텐츠가 부족하지만 조금씩 바뀌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지금 상태로 각성까지 해두는게 조금 아까울수 있겠지만 어느정도 S급 녀석들에게는 투자해도 업뎃되는 동안 투자만큼 뽑아낼수 있을거란 생각이 든다. 

모두 원하는 영웅을 뽑길바라며 글을 마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