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화 감성 라이프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처음가봤어요. 스벅 사이렌오더 할인정보 및 이용 후기 


우리동네에서 보지못하는 스벅 리저브매장 다녀왔습니다.  커피좋아하는 지인따라 ~ 쫄래쫄래~ 

전국적으로 50여개가 있다고 하는데 집근처에는 없어서 못가봤는데 기회가되서 다녀와봤습니다. 



여긴 스타벅스 김해율하점이에요.  매장은 아담한 편인데 리저브 메뉴를 취급하는 리저브 매장. ! 



메인카운터 바로 옆에 요렇게 리저브 공간이 따로 있구요. 총 5 종류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핫/아이스 다 되는군요. 원두마다 잘어울리는 게 있을텐데 이부분도 설명이 되어졌으면 좋겠군요. 


1.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2. 하와이 카우

3. 과테말라 핀카 산 이시드로

4. 코스타리카 라 칸데릴라 

5. 베트남 달랏 


가격은 원두마다 틀린데 톨사이즈 12, 12.5 6.0 6.5 요렇네요. 

이날 먹어본 커피는 1, 3, 5 번이네요.

커피종류는 기간마다 조금씩 틀려지는걸로 알고 있구요. 어떤 패턴에 따라서 돌아가는건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  

원두에 대한 설명도 해주셔서... 일단 이렇게 골랐습니다. 




원두 구매도 따로 가능하구요. 스벅 리저브 고객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져 있었습니다. 



커피내리는 모습. 양껏 부풀어올랐군요.  이게 부풀어 오르는걸로 신선하다 아니다로 많이 갈리던데.. 정확히는... ^^; 

직접 내려먹어도 물줄기나 온도에따라서도 많이 틀려져서 말이죠. 



제가 먹은 베트남 달랏. 원두 설명된 카드도 주시던데 음...  자메이카와 과테말라와는 달리 조금 신맛이 센거 외에는 잘 모르겠더군요 . 

그외 마카롱 한개까지 서비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비싸다고 R표시외에 따로 위사진처럼 붙어져 나오네요.  

세계 3대 커피중에 하나라고 하는데 맛이  약간 풍부하다 해야되나요.. 달랏과는 다르게 묵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이용, 할인정보 (국민 파인테크 카드이용)

요즘들어 스벅가면 보통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는 편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바로 할 수 있는 장점과 50%할인되는 카드가 있어서 말이죠. 

그리고 미리가기 전에 시간 맞춰서 주문하면 바로 받을 수도 있어서 참 편리한듯 합니다. 

근래 들어 자주가진 않았었는데  꽤 쏠쏠하게 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가 생기면서  요즘은 그래도 시간될때 가는편입니다. 

(파인테크 카드, 매장결제 30%, 사이렌오더 주문시 50%할인, 월간할인한도 2만 ) 

할인이 50%까지 되서 꽤 유용합니다. ㅎㅎ 

사이렌오더로 리저브 메뉴까지 가능하더라구요 위스샷보시면 먹은거부터 가격까지 나옵니다.  가격은 저기서 50%할인됐다고 보시면 됩니다. (청구할인)


처음으로 가본 리저브 매장이지만 뭐 크게 다른건 없고..  조금 좋은 원두로 스페셜하게 즐긴다고 보시면 될거같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